미칠듯한 팀 리빌딩을 통해 겨울 이적시장 근처까지 리그 3위를 질주중입니다.
역시나 빅4에게는 힘들더군요
특히 첫시즌에는 개털렸는데 두번째 시즌에는 비기기도 하고 분위기가 좋습니다...ㅋ
리그컵 8강전에서 아스턴 빌라와 붙었는데
주전 왼쪽 윙어 랜던 도노반이 킬링 테클에 당해서 8개월 부상 끊어주신게 갑갑하네요.
천수를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은 청용이와 살비오에게 맏겼네요.
레알에서 방출대상에 있던 오파레를 단돈 5억에 데려왔는데
아스턴빌라 다음게임이었던 웨스트햄전에서
청용-오파레 라인이 미칠듯한 오버레핑으로 초토화 시키며 둘다 1골 1어시 평점 8점대를 찍어주더군요...ㄷㄷ
아직 이적시장은 안열렸지만 어떻게든 구르쿠프를 영입해야할듯 합니다.
공미자리에 헤나토 아우구스토가 있는데 백업이 없어서 힘들더군요..ㅋ
안되면 방출대상인 VDV라도 데려와야 할듯...
맨시티로 갑부놀이하다가 볼턴을 하니 저렴한 선수들 위주로 영입을 하니 색다릅니다.
2~300억이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요...ㅋ
써보니 좋은 선수들 올려볼께요
하파엘 소비스 - 사우디리그에 있어서 70억이면 쉽게 영입하는데 능력치 무시하고 준본좌급입니다.
빠른 주력으로 돌파력이 눈에 띄지만 안풀리면 골키퍼에 슛을 때려버리는게 단점입니다..ㅋ
스켈브레드 - 미들-공미 포지션이구요. 변방리그에 있어서 30억이면 영입가능합니다.
득점력은 없다고 보셔야 하지만 준수한 능력치로 어시를 꾸준히 배달해줍니다.
파체코 - 역시 미들-공미 포지션이고 30억에 영입가능합니다. 아직 어려서 좀 익혀야 하지만
생각외로 잘 해주는 선수입니다.
부르디소 - 밀란인가 인테르 소속인데 방출명단에 떠서 자유계약으로 영입했습니다.
DLRC 소화 가능하며 어디다가 넣어도 준수한 방어력을 보여줍니다.
무암바 - 원래 볼튼 소속인데 능력치가 안좋아 보이지만 엄청난 피지컬로 모든걸 커버합니다.
미카 리차즈 필이 나는데 멘탈은 더 좋아보이네요. 특히 수미-방어로 놓으니 엄청난 홀딩력을 보여주네요.
이천수 - 약팀에서 데드볼 스페셜 리스트로 쓸만합니다. 공격진 어디다 꼽아놔도 준수하게 해주죠.
적응기 거치고 2시즌 들가니 골, 어시 마구 올려주네요. 50억이면 영입 가능합니다.
헤나토 아우구스트 - 250억정도 들어가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공미자리에서 아주 잘해줍니다.
물론 함식, 구르쿠프 수준은 아니지만 약팀에서 큰맘먹고 영입하셔도 후회 없으실듯.
랜던 도노반 - 미국에서 높은 인지도가 있어서 구단 재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천수와 마찬가지로 공격진 어디서도 제 역할을 해주며 첫번째 시즌에 자유계약 가능합니다.
이정도구요. 다들 아시는 밀렙스키, 오초아, 살비오, 오타맨디 등등은 기재 안했습니다...ㅋ
현재 스쿼드입니다.
ST - 하파엘 소비스, 밀렙스키, 에딘 제코
AMRLC - 랜던 도노반, 이천수, 이청용, 살비오, 헤나토 아우구스트, 대니 로즈
MC, DMC - 벨로수, 무사 시소코, 파체코, 스켈브레드, 무암바
DLRC - 부르디소, 사코, 오타맨디, 게리 카힐, 콜루카, 바샴, 오파레, 메톡
GK - 오초아, 야스켈라이넨
그외 몇몇 진정한 후보들....나머지 선수들은 이미 팔아치웠습니다...ㅋ
첫댓글 볼턴이라하기엔 너무 강한듯ㅋㅋ
볼턴 명성이랑 이적자금이 저저동가 되나요?? 쫌,, 의외?
에디터의 힘을 빌리셨군요.
너무강한듯 2시즌인데 볼튼이 저스쿼드라니 ㄷㄷ
스켈브레드 죻음 ㅋㅋ
헐.. 볼튼.. 돈 엄청 안주는데..=ㅅ=
아스톤빌라로 해도 이적자금 60억인가밖에안주던뎈ㅋ
저 에디터는 어떻게 쓰는지도 몰라요....순수하게 한거에요.......ㅜㅜ지니스카우터는 살짝 썻지만여..ㅜㅜ 좀있다가 오후에 이적상황 올려드릴께요...09/10 시즌엔 정말 이적자금 0원으로 시작했어요....
전.. 첫시즌 이적료 한푼도 못받았거든요!!!ㅜ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