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일찍 택배로 온 공구했던 틈새라면! 첨으로 이곳에 한번 후기아닌 후기를 올려봅니다.
모처럼 아들과 아침에 운동을 다녀오니 에어백님이 공구해주셨던 팔도 틈새라면이 왔습니다.

헛헛! 그동안 마트에서 5개들이 포장만 보다가 라면 통박스를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꽤나 크게 느껴지더군요
총 48개! 이 박스를 언제쯤 다 비울수있을까...분명한건 여기 어느 회원님들 보다도 빨리 비우리라 자신(?) 합니다.!!


흑! 사진 한장이 흔들려서 찍혔군요! 핸펀으로 찍어선가....
에어백님 말씀대로 유통기한은 얼마 안남았네요( 2014.07.13일 )

받자마자 시식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들과 함께 )
틈새라면의 정확한 맛을 느껴보기 위해 봉지에 적힌내용에 가장 근접하게 끓여보려 합니다.
떡라면을 좋아하는 관계로 집에 있는 떡국떡과 대파 한대, 계란 2개를 틈새라면 2개와 같이 준비 해봅니다.

먼저 약 10년정도 애용중인 양은냄비에 스프와 떡과 라면을 넣고 끓여 봅니다.
양은냄비가 몸에 안좋은 성분이 나온다고 해서 스텐레스 냄비를 구매 했었는데....선입견인지...맛이...그래서 돈만 버렸다는...

준비한 대파와 그리고 화룡점정(?)일수 있는 계란을 투척! 그런데 첫번째 투척한 계란은 국물속으로 들어가고 한개만 라면위에 투척 성공이네요!!

왼쪽은 국물을 즐기는 제꺼! 오른쪽은 국물보다는 면을 즐기는 아들꺼!
맛은 한마디로 굿!! 좀더 매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지만 오랜만에 매콤한 맛을 즐겨 봤습니다.
모두 즐거운 오후가 되시기를......
첫댓글 7월 13일 이후에 남는거는 대구로 보내주이소 제가 대신 먹어 드리겠습니다

^^ 그때까지 남을까 모르겠습니다. 대구는 분지라 다른 곳보다 더울텐데...건강 조심하시길.....
ㅋㅋㅋ
헐... 이거 엄청매운건데... 더 매운걸 원하시다니... 헉!!!
사진에는 없지만 오이지를 곁들여 먹어서인지 모르지만....생각보다는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이 더위에 매운 걸 드시고도
더 매웠으면 좋겠다니 대단하십니다. ^^*
제품에 대한 기대치가 있었기 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제가 더위를 먹은건지도...^^;;
제가 여태 먹어본 국내라면 중엔 삼양식품에서 나온 불닭볶음면이 가장 맵더군요!
이런ㅡㅡㅡㅡ난 보기만 해도.^^;;;;;;;;;
어제 처음 맛을 본 집사람이 맵다고 하더군요!! 맵기는 매운듯 합니다.
저는 매워서 짜증내면서 다 먹었답니다~~~
그래도 짜증내시면서 다 드셨어도 다음에 또 드실거라 확신합니다.
캬~ 맛나보여요~ 저 라면 사고싶었는데, 두 식구 사느라 양이 많아서 신청 못했어요~ ^^
^^ 첨 올린 글에 잘 찍은 사진도 아닌데..맛나보인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저도 잘먹고있어요 혼자사는데 자주먹거든여
어제까지 두봉지 털어냈습니다. 물론 혼자 먹은건 아니지만....^^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와~제대로 끓이셨네여..맛있어 보여여..
헛! 감사합니다. 다음에 보다 잘찍어서 더 맛있는 사진을 올려 드릴께요!! 다시한번 감사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