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너무맛있겠어요 호박 너무 좋아한데 그래서 작년에 많이 심었는데 판매가 안되 올해는 호박 농사 접을려 하니 시원섭섭.. 난 좋아하는데 울 마누라부터 싫어하니 이거 원..
판매 목적이시면 만차량 단호박 키워팔이보셔요 맛이 좋더라구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죠 옛 날에 만이해먹었는데 요즘은 가루를 만이쓰더군요
우와~~먹고싶네요
ㅎ감사해요
참 맛있어 보이네요.^^
먹고 싶네요 호박 말린거지요/
네늙은호박말리겁니다어른들이좋아들하시죠
호박곶이맛이 느껴지는 듯해요......... 수고하셨네요
네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좋은떡을 보는군요.종은 상품이될 수 있읍니다.
감사합니다즐건하루되시어요
보기만해도 침 넘어가네여 ㅎㅎㅎㅎ
맛있겠네요~~~~~~~~
아고 침이 꼴깍닥~~^^
맛잇겠다 만들어 묵고 싶어요..ㅎ
쉽습니다요즘삮이 만만찬아서해먹습니다재료가 좋은거쓸수있으니
순서도 적어 주셨으면 따라해 볼텐데요 ~~ ^&^
쌀불려서방앗간갈아옴 호박고지씻어서찜 단거묻힘 쌀가루체침 설탕130에쌀가루1키로넣음 호박고지를쌀가루에넣고가볍게섞음 흙설탕 사이사이좀넣음 김오른 찜기에25분찜
보면볼수록 먹고잡구만 쩝!!
호박집에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고 있다가 긁어서 내동보관해 두었는데 다시꺼내 말려서 호박쓸기떡 해야 겠네요.. 너무 맛나게 보이네요
안말리고쌀가루와같이갈아서해도되요
와.......... 침이 고인다.........................
드릴수도없고 어쩐대요
저두 떡 좋아 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
쉬우니 한번시도해보세요 친구도 금방따라하든걸요
달달한 박꼬지 맛나겠어요^^
감사합니다
음~~~넘 맛나겠어요~
렛시피 감사합니다. 집에서 만들어 보고싶네요
맛나게해서드셔보아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옛날 어머니가 해주시던 떡이라서 더 먹고프네요한번 해먹고 싶은데 과정 설명해 주시면 감솨하겠슴다요~~
호박 말린거 있는데 ,해봐야 겠어요.
네네
제가 떡 좋아해요 올해는 호박이 하나도 안달려요 늦게심어서 ,,ㅎㅎ작년에 마니 썩혀버렷는데 휴~
음~~ 맛나겟다 나도 해봐야지~~
맛나게해서드셔요
예전에 어머님이 해주시던 기억이...,.
와.............
호박떡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이건어찌해요?늙은호박으로하신거?
첫댓글 너무맛있겠어요 호박 너무 좋아한데 그래서 작년에 많이 심었는데 판매가 안되 올해는 호박 농사 접을려 하니 시원섭섭.. 난 좋아하는데 울 마누라부터 싫어하니 이거 원..
판매 목적이시면 만차량 단호박 키워팔이보셔요 맛이 좋더라구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죠 옛 날에 만이해먹었는데 요즘은 가루를 만이쓰더군요
우와~~먹고싶네요
ㅎ감사해요
참 맛있어 보이네요.^^
먹고 싶네요 호박 말린거지요/
네늙은호박말리겁니다어른들이좋아들하시죠
호박곶이맛이 느껴지는 듯해요......... 수고하셨네요
네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좋은떡을 보는군요.종은 상품이될 수 있읍니다.
감사합니다
즐건하루되시어요
보기만해도 침 넘어가네여 ㅎㅎㅎㅎ
맛있겠네요~~~~~~~~
아고 침이 꼴깍닥~~^^
맛잇겠다 만들어 묵고 싶어요..ㅎ
쉽습니다
요즘삮이 만만찬아서해먹습니다
재료가 좋은거쓸수있으니
순서도 적어 주셨으면 따라해 볼텐데요 ~~ ^&^
쌀불려서방앗간갈아옴 호박고지씻어서찜 단거묻힘 쌀가루체침 설탕130에쌀가루1키로넣음 호박고지를쌀가루에넣고가볍게섞음 흙설탕 사이사이좀넣음 김오른 찜기에25분찜
보면볼수록 먹고잡구만 쩝!!
호박집에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고 있다가 긁어서 내동보관해 두었는데 다시꺼내 말려서 호박쓸기떡 해야 겠네요.. 너무 맛나게 보이네요
안말리고쌀가루와같이갈아서해도되요
와.......... 침이 고인다.........................
드릴수도없고 어쩐대요
저두 떡 좋아 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
쉬우니 한번시도해보세요
친구도 금방따라하든걸요
달달한 박꼬지 맛나겠어요^^
감사합니다
음~~~넘 맛나겠어요~
감사합니다
렛시피 감사합니다. 집에서 만들어 보고싶네요
맛나게해서드셔보아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옛날 어머니가 해주시던 떡이라서 더 먹고프네요
한번 해먹고 싶은데 과정 설명해 주시면 감솨하겠슴다요~~
호박 말린거 있는데 ,해봐야 겠어요.
네네
제가 떡 좋아해요 올해는 호박이 하나도 안달려요 늦게심어서 ,,ㅎㅎ작년에 마니 썩혀버렷는데 휴~
음~~ 맛나겟다 나도 해봐야지~~
맛나게해서드셔요
예전에 어머님이 해주시던 기억이...,.
와.............
호박떡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이건어찌해요?늙은호박으로하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