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우리쌀떡 만들기 호박꼬지설기떡
배나무집 추천 1 조회 1,811 14.02.24 12:25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2.24 13:01

    첫댓글 너무맛있겠어요 호박 너무 좋아한데 그래서 작년에 많이 심었는데 판매가 안되 올해는 호박 농사 접을려 하니 시원섭섭.. 난 좋아하는데 울 마누라부터 싫어하니 이거 원..

  • 작성자 14.02.24 13:27

    판매 목적이시면 만차량 단호박 키워팔이보셔요 맛이 좋더라구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02.24 18:07

    그렇죠 옛 날에 만이해먹었는데 요즘은 가루를 만이쓰더군요

  • 14.02.28 13:57

    우와~~먹고싶네요

  • 작성자 14.02.28 14:03

    ㅎ감사해요

  • 14.03.05 21:45

    참 맛있어 보이네요.^^

  • 14.03.13 13:31

    먹고 싶네요 호박 말린거지요/

  • 작성자 14.03.13 13:35

    네늙은호박말리겁니다어른들이좋아들하시죠

  • 14.03.17 16:06

    호박곶이맛이 느껴지는 듯해요......... 수고하셨네요

  • 작성자 14.03.17 16:18

    네감사합니다

  • 14.03.24 10:12

    오랫만에 좋은떡을 보는군요.종은 상품이될 수 있읍니다.

  • 작성자 14.03.24 10:12

    감사합니다
    즐건하루되시어요

  • 14.03.29 01:12

    보기만해도 침 넘어가네여 ㅎㅎㅎㅎ

  • 14.03.29 14:47

    맛있겠네요~~~~~~~~

  • 14.04.07 17:04

    아고 침이 꼴깍닥~~^^

  • 14.04.07 17:32

    맛잇겠다 만들어 묵고 싶어요..ㅎ

  • 작성자 14.04.07 17:34

    쉽습니다
    요즘삮이 만만찬아서해먹습니다
    재료가 좋은거쓸수있으니

  • 14.04.10 23:14

    순서도 적어 주셨으면 따라해 볼텐데요 ~~ ^&^

  • 작성자 14.07.01 12:33

    쌀불려서방앗간갈아옴 호박고지씻어서찜 단거묻힘 쌀가루체침 설탕130에쌀가루1키로넣음 호박고지를쌀가루에넣고가볍게섞음 흙설탕 사이사이좀넣음 김오른 찜기에25분찜

  • 14.06.11 17:10

    보면볼수록 먹고잡구만 쩝!!

  • 14.05.14 06:15

    호박집에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고 있다가 긁어서 내동보관해 두었는데 다시꺼내 말려서 호박쓸기떡 해야 겠네요.. 너무 맛나게 보이네요

  • 작성자 14.07.01 12:34

    안말리고쌀가루와같이갈아서해도되요

  • 14.06.11 21:14

    와.......... 침이 고인다.........................

  • 작성자 14.07.01 12:34

    드릴수도없고 어쩐대요

  • 14.07.01 10:01

    저두 떡 좋아 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

  • 작성자 14.07.01 12:35

    쉬우니 한번시도해보세요
    친구도 금방따라하든걸요

  • 14.07.20 11:09

    달달한 박꼬지 맛나겠어요^^

  • 작성자 14.07.20 11:51

    감사합니다

  • 14.07.21 16:44

    음~~~넘 맛나겠어요~

  • 작성자 14.07.21 17:59

    감사합니다

  • 14.07.23 10:40

    렛시피 감사합니다. 집에서 만들어 보고싶네요

  • 작성자 14.07.23 10:52

    맛나게해서드셔보아요

  • 14.08.15 00:21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옛날 어머니가 해주시던 떡이라서 더 먹고프네요
    한번 해먹고 싶은데 과정 설명해 주시면 감솨하겠슴다요~~

  • 14.08.16 14:44

    호박 말린거 있는데 ,해봐야 겠어요.

  • 작성자 14.08.16 14:45

    네네

  • 14.08.19 23:19

    제가 떡 좋아해요 올해는 호박이 하나도 안달려요 늦게심어서 ,,ㅎㅎ작년에 마니 썩혀버렷는데 휴~

  • 14.11.11 12:59

    음~~ 맛나겟다 나도 해봐야지~~

  • 작성자 14.11.12 18:31

    맛나게해서드셔요

  • 14.11.14 23:48

    예전에 어머님이 해주시던 기억이...,.

  • 14.12.03 22:49

    와.............

  • 14.12.27 21:04

    호박떡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 15.10.28 22:49

    이건어찌해요?늙은호박으로하신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