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새미로, 자연그대로 언제나 변함없는 이라는 뜻을 지닌 충남아산에 위치한 온새미로 목장!! 직접기르는 젖소에서 직접짜고 그 신선한 1등급 원유로 유기농 우유와 치즈침 요거트까지 생산하는 목장형 유가공업체로 자연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해주고 있다.
온새미로 목장을 방문한날 두마리의 송아지가 태어났다. 어미소에게서 젖을 먹고 있는 털이 뽀송한 송아지를 만날 수 있었다.
온새미로 목장에는 젖소 수십마리와 염소를 기르고 있다. 사람의 손길을 많이 타지 않아서 사람이 주는 먹이는 먹지않지만, 영롱한 눈망울의 송아지와 앙증맞은 염소들을 구경해 볼 수 있다.
먼저 치즈 만들기 체험에 앞서 위생을 위해 일회용 장화와 일회용 모자를 쓰고 만만의 준비를 해본다.
갓짜낸 신선한 우유로 만드는 목장치즈는 고소하고 맛이 있어 체험하는 동안 내내 손에서 떠나질 않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
안전사고에 대비해 아이들이 체험을 하는 동안에도 옆에서 도움을 주고 계신다. 쭉우~~~~욱 늘어나는 치즈~
유기농 치즈가 늘어 나는 모습에 아이들 모두즐거워한다.
사뭇 진지한 아이들의 표정이 귀엽기만 하다.
온새미로 목장의 치즈는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이있다. 농장주가 직접 설계한 가공시설에서 만들어냈기 때문에 많은 양을 생산할 수는 없지만 대신, 아주 신선하고 맛있는 고품질의 유기농 치즈를 체험,맛을 볼 수 있다.
만든 치즈를 먹어 보는 시간~ 정말 고소하고 졸깃하고 맛있다.~
치즈만들기 체험이 끝난후 목장에서 생산한 요거트(플레인, 딸기, 블루베리)까지 맛보실 수 있다. 달지않고 맛있는 요거트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요거트와 다르게 신선함까지 맛 볼 수 있었다.
온새미로 목장에서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즐거운 체험프로그램을 진행을 하고 있다. 온새미로 목장에서 직접 생산한 치~즈를 가지고 체험을 진행하며, 신선한 요쿠르트와 퐁듀체험까지! 치즈에 관한 알콩달콩 재미있는 체험들을 많이 준비되어 있다.
체험 예약 문의 : 충남 아산시 둔포면 봉재리 371-1번지 - 온새미로 목장 041-531-2807
|
출처: 꿈꾸는 새는 언제나 행복하다 원문보기 글쓴이: 아도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