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동에서 지나가다가 본 불난 배꼽!
여동생이 맛있다고 추천해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장기동에도 생겼네요~
친구랑 출출한 저녁 장기동 불난배꼽 방문하였습니다~
[김포 장기동 맛집] 여동생추천 불난배꼽/ 등촌동에 있었는데 드디어 장기동에도 입성! 신천지 맛!
먼저 기름이 튀지 않도록 앞치마를 장착했습니다. 한글 프린트로 된 앞치마인데요 깔끔하면서 문장센스가 돋보이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식판 상차림 ~ 학교 급식판으로 반찬들이 나오네요?
곱창이나 삼겹은 먼저 초벌구이로 나오는데요 주방이 오픈 시스템이라 뭘 만드는지 다 보여요~
가격이 착해서 어른들이 한잔 하시려고 자주 방문 할 듯합니다.
신천지에 다니는 여동생이 추천해 줘서 방문했지만 저도 단골이 될 것 같네요~
먼저 콩나물이 나오는데요~ 수분이 나올때까지 기다려야 한데요~ 직원분이 해주실 때 까지 기다려야 맛있다고 하네요 승질이 급한 저로써는 행복한 고문[?]입니다.
맛조절은 불 하나 불 두개 이런식으로 고를 수 있는데요
매운걸 엄청 좋아하지만 밤이라 내일 저의 위장을 위해서 불 하나로 선택하였습니다.
삼겹불찜 돼지막창불찜 소막창불찜 저희는 세개를 하나씩 시켜서 섞어 달라했어요
뚝배기는 계란스프 저는 계란 찜인 줄 알고 좋아했는데 자세히 보니
계란찜을 사칭한 계란 스프입니다.
초벌구이를 먼저해서 숯불향이 나고 콩나물과 버무려진 쑥갓이 향이 일품입니다. 고소하면서 매콤한 양념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네요.
콩나물이랑 쑥갓이랑 고기랑 같이먹고 깻잎에 날치알을 주는데 싸먹어도 맛나요 날치알쌈은 첫 상처림에만 무료고 다음엔 돈주고 시켜야해요
날치알에 싸 먹으니 깻잎 향이 감돌면서 매운기를 가라앉게 해줍니다.
쌈을 안 싸먹어도 맛은 굿이에요~ 계란 찜을 사칭한 계란 스프는 계란국 같아요.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참 좋아요~ 중독성 강한 계란 국을 사칭한 스프 최고입니다!
신천지 여동생이 추천해준 불난배꼽 , 여동생의 입맛은 정말 알아줘야하겠습니다.
성경공부는 안하고 매일 먹으러 다니는건 아닌지 심히 걱정되는데요.
신천지에 다니는 우리 여동생님 맛집 추천으로 오늘 저녁도 기분 좋고 맛있게 채웠습니다. 참고로 불난배꼽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신 집이었습니다!
무너운 여름에 웃으시고 댓글 달아주는 으리!!으리!!
|
출처: [신천지] 나는 빛으로 평화를 찾는다. 원문보기 글쓴이: 말하는대로이루심
첫댓글 사진만으로도 맛있어보여요 ^^
ㅎㅎ 이열치열 뜨거운 맛집입니다!
와~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ㅎㅎ 맛도 최고에요!
잘보고 갑니다. 배에서 꼬르륵 ㅠ
ㅎㅎ육적양식으로 충전~!!
불난배꼽. 간판도, 음식들도 맛나보여요. 좀 맵지 않을까... 걱정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