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혁명 2.01 모드 0629버전
베리하드/퓨리어스 난이도 : 보통
중국 침공 안함
그리스 기본세팅
난이도는 보통으로 선택// 난이도 보통 선택시 중국ai가 바뀌기 때문에 중국과의 평화협상이 어려워 집니다.
그리스의 열악한 재정 적자임
그리스의 왕 오토는 서민들과 가까워 지기 위해 스스로를 '일반인' 이라 칭하며, 전제정치를 하였다. (이후부터 일반인)
일반인은 1833년 바이에른의 몇몇 조언자들과 함께 그리스로 도착하였으며, 새로운 법전과 군대를 조직하였으나 바이에른식 의 절대주의적 통치와 중과세로 인한 내부의 불만과 그럼에도 열악한 재정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일반인
하지만 오토는 콘스탄티노플을 수도로 한 옛 비잔틴 제국을 재건하겠다는 '원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으며 이를 위해 1834년 프랑스 주재대사로 생강차를 임명하였으며, 외무부의 촉망받던 인재인 매스휴즈를 런던대사로 임명하기 위해 교육하고 있었다.
그리고 오랜 명문가인 그리스의 파나리오트 가문(콘스탄티노플의 그리스 지구에 살았음)의 자손으로 왈라키아(지금의 루마니아에 있음) 총독(hospodar) 이오안니스 카라디아의 비서관을 지냈으며(1812~17) 나중에는 총독과 함께 망명한 카이나스를 뮌헨·베를린·런던·콘스탄티노플에서 외교사절로 활동하게 하면서 차후 정국을 위한 경력을 쌓게 하였다.
카이나스는 파나리오트 출신이어서 의심을 받기도 했었지만 그리스 서부 미솔롱기의 대표로서 투르크의 공격을 막아내어 신용을 회복한 인물이다.
1837년 일반인은 독일로 가서 아름다운 신부 김태희를 부인으로 맞게 되었다. 그 결혼은 그리스에서 열리지 않고, 올덴부르크에서 1836년 12월 22일 열리게 되었다. 하지만 오래 독일에 머무를 수는 없었는데 왜냐하면 일반인이 이탈리아 원정을 위해
떠나야 했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원정의 여파로 김태희는 여왕으로서 그리스에 초기에 잘 알려지지 않게 되었다.
김태희
이탈리아 원정은 파르마,모데나,루카, 교황령 4개국과 한 전쟁인데 이 전쟁에서 일반인은 직접 4개사단을 이끌고 교황령의 수도 로마원정을 성공시켜 교황령으로 부터 배상금을 얻어내었으며, 이 자금을 바탕으로 '원대한 생각'으로 한발 더 가까이 갈수 있게 되었다.
일반인의 이탈리아 원정
교황령으로 부터 배상금을 받아내었다.
교황령으로부터 받은 자금으로 인해 2000 자금을 유지할수 있게 되었다.
1841년까지는 그리스의 내부 정비 기간으로서 몇가지 일들이 발생하였다.
우선, 매스휴즈가 드디어 1839년 런던대사로서 임명되었다. 그리고, 프랑스 주재 대사이던 생강차는 프랑스에 관한한 전권을 행사하는 중요한 역할을 부여 받았다.
카이나스는 국왕의 요청을 받고 1841년 2월 런던에서 돌아와 외무장관이 되었으며 얼마 후 내무장관으로서 정부를 구성하는 임무를 맡았다(1841. 7).
그 외 주요 외국 상황을 보면..
투르크에서는 1839년 바랑기안이 투르크의 술탄이 되었다.
바랑기안은 오스만이 니지프 전투(1839. 6)에서 이집트의 부왕에게 패배한 며칠 후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올라 유럽 열강들과의 동맹(프랑스 제외)에 의해 겨우 이집트 측에서 제시한 절망적인 조건들(런던 조약[1840. 7])로부터 오스만을 구할 수 있었다.
오스트리아의 Metternich는 외교문제에만 권한을 가지게 되었지만 허영심 때문에 자신이 제안하지도, 자신의 견해와 일치하지도 않는 여러 법령의 책임을 맡음으로써 자신의 영향력이 줄어드는 사실을 감추려 했다.
주변상황은 그리스에게 유리하게 돌아 가고 있었다. 그리스는 주변국과 특별히 나쁜 관계가 아니었으며 주요 열강들과도 괜찮은 관계를 유지 하였다. 또한 일반인이 전제적 통치를 하였지만 이탈리아 원정 성공으로 인해 그의 인기는 높아졌으며, 생강차와 매스휴즈의 노력으로 영국,프랑스와도 괜찮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다.
그리스는 한 발더 원대한 생각을 이루기에 적합해 지고 있었다.
하지만 투르크는 이집트와의 전쟁기간 내내 프로이센,오스트리아,영국,프랑스의 보호하에 있었으며, 그후에도 영국,프랑스의 보호를 받았다. 바야흐로 외교전이 필요한 시점이며, 생강차와 매스휴즈의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었다.
첫댓글 .........This is Sparta!!!!!{왜그게 생각나는거냐 -_-;}
스파르타도 그리스..라서?
오스만의 거지로 출연좀!
배역대기 명단에 포함하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ㅇㅇ;
악 저는 왜 안나오는거죠... 회장님 너무하심...
이왕이면 하일님과 함꼐 높은 장수로 ㄱㄱ
님은 1861년 출현예정
사진까지 넣으시고 Good!! / 난 남자인데 아이디때문에 여인물만..; [비중은 있음?]
왕비임
다음편 프로이센 나오면 저 재상으로 출연좀!!
프롤로그부터 내가 찜해논 자리! 에잇!
그럴려면 님은 좀 나중에 출현 아마도 비스마르크 다음으로 예정
나는 총리신청했는데 왜 없는겅미 (재상)
님은 오스만 술탄역.. 나중에 출연
사단장으로좀...굽신굽신늦어지더라도 괜찮습니다. 하앍
님은 1886년 출현 꽤 중요한 역할
오오!! 그런더 1836년이면 어느 모드죠? 빅토모드?
빅토모드임
잠깐..그럼난 1848년이후엔 출현불가임?!
Perhaps?
아마도..
...맙소사. 나는 재무부를 콜했는데, 결국 외무부...ㄱ-;;; 더군다나 사진은... (...)
님은 투르크계..
...ㄱ-;; ㄷㄷㄷ 백인계는 ㅂㅂ인가;;
맙소사....난 아예 나오지 않는....;;
일본이 이곳 스토리에 참가한다면, 저는 그쪽 관련 사람으로 부탁..^^
일반인에서 웃음(피식)
흑.. 혹시 빈자리 있음;; 지나가는 행인 1부터 10까지 부탁드립니다^^(굽신굽신)
저..저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