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초까지 한국에서 인디언을 함께 타다 잠시 캐나다로 쉬러 나온 딘자린입니다.. 캐나다에 와서 차사고 다음 한 일이 바이크 주문이였습니다.. 2월16일 자동차 인도 받고 바로 인디언 매장에 가서 2023년식 스프링필드 계약 3월 30날 인도 받아 이제 겨우 4,000km 정도 타고 있습니다.. 여기 왔는데 이동네 IMRG 형제들과도 함께 해야겠죠.. 뷱미는 각 도시마다 메인 그룹을 Chapter 번호를 지정하더라고요 저희 Chapter는 번호가 좋습니디 2020입니다.. 제가 인디언 바이크를 처음 산 해이기도 하네요~~ 매주 목요일 저녁 라이딩을 함께 하는데 전 두번 함께 라이딩을 했습니다. 주로 10먕 내외로 함께 티고 있습니다. *^^* 이동네 라이더분들과 함께 타는 사진 몇장 올려드립니다..
첫댓글 패치 너무 멋지네요 인디언과 단풍잎의 조화 ~~~굿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다들 붙이고 다니시기에 저도 구입했습니다~~
브라보~~~~
캐나다에서도 열심히 활동중이시군요~ ^^
쳅터번호방식 참 맘에 드네요~
단풍국 패치도 장만해야 겠네요~ ㅎ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찹터 번호라 이름 짖는데 머리도 안아프고 편하겠더리고요.. 그리고 맴버들마다 Challeng Coin을 줘서 제비뽑기 같은거 할때 사용하는데 잼나네요.. 올해 컨퍼런스는 날짜가 안맞아서 아쉽게도 참석은 못합니다.. 이동네 인디언라이더분들의 문회를 체험하고 싶었는데 아쉽게 내년에 하는 걸로~~ ㅋㅋ 늘 응원합니다!!!!
@딘자린(밴쿠버 BC) 쳅터 번호 말고도 부르는 팀이름이 따로 있나요?
@미소다(서울강동) 따로 부르는 이름은 없고 지역이름을 패치로 만듭니다.
딘자린 안녕~~~
그리운 마음따라님.. 늘 자상하셨던 미소가 그립습니다~~
어우~ 캐나다 횽님들, 땅덩어리가 커서 인디언도 작은 바이크일 텐데~ 말입니다~ 달팽이 펜더들이 많네요~ 안전운전 하세요~
안녕하세요 제로니모님 *^^* 여긴 다 큰것 같아요 ㅋㅋㅋ 하염없이 가야하는 길들.. ㅋㅋ 인디언 바이크가 딱인 나라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