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새오? 이그조 콘서트 광탈 당하고 티켓이 없어서 집에서 질질 짜던 찌질이애오.
콘서트를 못 가게된 나머지 넘나 우울해서 조조 영화를 급하게 예매해써오.
제목 : 마션
줄거리 : NASA 아레스3탐사대는 화성을 탐사하던 중 모래폭풍을 만나고 팀원 마크 와트니가 사망했다고 판단, 그를 남기고 떠난다. 극적으로 생존한 마크 와트니는 남은 식량과 기발한 재치로 화성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으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알리려 노력한다. 마침내, 자신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지구에 알리게 된 마크 와트니 NASA는 총력을 기울여 마크 와트니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레스 3 탐사대 또한 그를 구출하기 위해 그들만의 방법을 찾게 되는데…… 전세계가 바라는 마크 와트니의 지구 귀환! 그는 과연 살아 돌아올 수 있을 것인가?
네이버 복사해써오.
평점 : 🌕🌕🌕🌕🌓 네개 반
느낀점 : 아 씨X 감자 먹고싶다
쪼까 지루해써오.. 물론 주제 자체가 지루할 수 밖에 없는 영화구 이 주제를 이만큼씩이나 풀어냈다는게 정말 대단하지만 그래도 중간에 쪼까 지루하긴 해써오. 제가 사실 이런 우주 영화를 졸라리 좋아해서 그래비티랑 인터스텔라를 다 챙겨봤어써오. 심지어 인터스텔라는 두번이나 봐써오. 그래서 그런가 엄청난 영상미 뭐 이런걸 기대하고 갔는데.. 그런거랑은 거리가 좀 멀어오. 초점이 우주라기 보단 와트니가 화성에서 살아나가는 모습과 와트니를 지구로 귀환시키기 위한 지구에서의 노력을 그린? 그런 영화 ㅇㅇ. 영화에서 와트니가 기지 안에서 재배해서 먹는 식물이 감자인데.. 진짜 졸라리 맛있게 먹어오... 배고파써오... 뭐 결말은 좀 뻔하구 ㅋㅋ 누구나 예측 가능한 결말이어써오. 그래도 다른 영화에 비해 러닝타임이 좀 긴 편이었는데 나름 재밌어써오.
절대 영상미 기대하구 보지 마셈. 뭐 광활한 우주와 찬란한 별빛 이딴거 1도 안 나옴 삭막한 화성의 모래폭풍 뿐임 ㅋㅋ
첫댓글 홀 타시두오늘 이거 보구옴 감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스포될까봐 글 내용 안 보고 왔는데 재밌는지 없는지만 말해주라!
재미써~ 근데 영상미 기대하고 보면 실망할거야
ㅠ우주영화라서 뭔가 우주의 웅장함을 보고 싶었는데ㅠ 댓글 고마뭐!
쓴거에비해서는 별점이 후하군ㅋㅋㅋㅋㅋ
나랑똑같아ㅋㅋㅋㅋㅋㅋ인터스텔라도 2번보고 그래비티도 봤는데 뭐 영상미 이런건 1도없고 근데 또 나름대로 재밌음!
나도 이거보고 포테이토피자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