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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디오스 김치냉장고 제품 불량과 A/S 기사의 불친절 실태........
어머님이 기존에 쓰던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가 용량이 작아서 롯데백화점(본점)에서 2008년 1월중순경에 LG 디오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셨습니다 LG 디오스 김치냉장고를 구매후 2008년 12월에 처음으로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똑같은 김장 김치를 서로 다르게 담아서 김치 보관 온도를 중으로 맞춰서 보관을 한달정도 하였습니다. **김치냉장고의 김치보관은 (강 -2, 중 -1, 약 0)으로 온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근데 똑같은 온도를 중에 놓고 김치를 보관하였더니 한쪽 보관함에 있는 김치는 얼지 않고 그대로인데, 또 다른 한쪽 보관함에 있는 김치는 꽁꽁 얼어버렸습니다. 주변 다른분들에게 물어보니 본인들이 쓰고 있는 제품들은 김치가 얼지 않는다고 하시는겁니다. 그래서 제품에 이상이 있는거 같아서 A/S 신청을 했더니 기사님이 방문했는데 김치를 확인하고 아무런 설명도 없이 조금씩 다 그럴 수 있다고 한쪽은 중으로 사용하고 김치가 어는 보관함은 온도를 낮춰서 약으로 사용하라고 하고선 무성의하게 가버렸다는것입니다. 어머님께 이 내용을 전해듣고 저는 구매처인 롯데백화점(본점)에 전화를 하고 LG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항의를 했더니 다른 기사님이 방문을 하더군요. 그 기사님은 처음 방문한 기사와는 달리 제품과 김치를 확인후 저의 어머님께 제품 교환이나 환불을 받으려면 사진이나 자료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니 일단은 얼지 않은 김치를 김치가 어는 보관함에 다시 한번 보관해보시고 김치가 어는지 안어는지 확인해보시고 연락을 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시킨대로 1주일동안 김치를 똑같은 온도(중)로 보관을 하였더니 역시나 똑같이 김치가 어는 것입니다. 그래서 2번째 오신 기사님께 연락을 해서 김치가 얼었다고 하니깐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아무런 조치도 없이 조금씩 다 그렇다고 온도를 낮춰서 쓰라고 하고선 그냥 가버리시고 아무런 사후조치를 취하지 않는것입니다. 어머님은 화가 나셔서 백화점에 방문해 항의를 했더니 LG 판매직원도 조금씩 다 그렇다고 온도를 낮춰서 사용하라는 것입니다. 제품을 다른 LG 모델로 교환을 하더라도 조금씩 다 그렇다고 하면서.... 이게 말이 되는 소리입니까?? 똑같은 온도에서 똑같은 김치를 보관하는데 한쪽 보관함은 김치가 얼다고 온도를 낮춰서 쓰라니.... 저는 좀 이해가 안되네요~~ㅡ.ㅡ^ 처음에는 A/S나 교환을 하려고 했는데 LG 제품에 대한 신뢰감이 떨어지고 A/S 기사에 불친절함에 도저히 사용하고 싶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구매처인 롯데백화점(본점)에 환불 요청을 했더니 롯데백화점측 : 가전제품은 백화점에서 환불을 해주는게 아니라 서비스센터에서 나가서 불량이면 서비스센터에서 환불해주는것이라고 합니다.(계좌로 입금해준다고함) 서비스센터측 : 책임자와 통화를 했더니 구매날짜가 1년이 지났다고 환불을 못해주겠다고 합니다. 롯데백화점과 서비스센터가 서로에게 떠넘기고 있습니다. 제품이 이상이 있으면 인정을 하고 미안하다고 하면 저도 이렇게까지 하지는 않습니다. 어머님은 너무 화가 나셔서 혈압이 올라가 쓰러지셨답니다. 김치냉장고 문을 열고 닫았을때 온도차이로 인해 안쪽에 성애가 생기는 것은 저도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김치통안에 있는 김치가 얼다는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지 않습니까??? 여러분 가전제품은 용산,하이마트,대리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싼 롯데백화점에서 LG 디오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이유는 백화점에 대한 신뢰와 제품의 품질을 믿기 위해서 백화점에서 구매하는것입니다. 백화점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롯데백화점(본점)에서 이런 불량 제품을 판매한다는것이 너무 실망스럽니다. 여러분 백화점은 판매수수료가 있어서 똑같은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일반 대리점보다 가격이 높다고 합니다.
롯데백화점(본점)에서 LG 김치냉장고 절대 사지마세요~~~~
저 아닌 다른 분들도 이런 피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LG 서비스센터에서 환불을 해주지 않는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조언 좀 부탁드릴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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