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패션대상 온라인 생중계에서 했던 발언들이며 제가 편집한 발언들이 아닙니다. 논란이 되는 발언들만 가져왔고 문제시 삭제.
패션모델분들 사이에 유명한 분이 한분 껴 계신데 눈치채셨습니까? 사실은 좀 비싼 돈을 들이고 이 분을 불렀는데 효과를 못 봤어요. 하필 또 모자를 씌웠습니다. 눈썰미가 있는 분은 알아채셨을 텐데 제일 처음에 나가게 했는데도 몰라보셨어요. 노제라고 하는, 스우파라는 프로의 스타 한분이 함께 했는데.....(중략)왜 모자를 씌웠는지 모르겠네요. 저런 분은 춤을 한번 추게 했으면 좋았을 텐데.
김현욱: 아니 모자를 푹 쓰고 나오셔가지고.... 모자를 왜 쓰신 겁니까?노제: 멋있으려고 썼어요.
김현욱: 아니 그리고 좀 멋있게 나와야지, 나올 때도(고개를 숙이고)이렇게 나와가지구...그래서 첫 주자로 나왔는데 아무도 몰랐어요. 누가 노제예요 하면서 눈을 부릅뜨고 봤는데...오늘 나오시면서 어땠습니까 소감이?
노제: 너무 떨렸어요.김현욱: 패션모델은 해보신 적이 없으시죠?노제: 네 없어요.김현욱: 춤은 많이 해보셨을텐데.노제: 네, 그런데 (패션대상은)너무 다른 쇼다 보니까 긴장을..해가지고 땅을 봤나 봐요.
김현욱: 그러면 워킹 연습은 좀 하신 거예요?노제: 아니요? 그냥...연습을 하면 좀 인위적인 느낌이 날 것 같아서 그냥 제가 하는 대로 하는 게 낫겠다 싶어서...
김현욱의 부탁으로 한번 더 워킹을 해보는 노제
김현욱: 아 이게 모델하고는 좀 다르네~ 걷는 게... 제가 걷는 거랑 비슷하네요. 노제 어쩔 줄 몰라함김현욱: 춤도 보여주실 수 없으신가요?
뜬금없는 춤 요구에 노제 당황김현욱: 지금 한 유튜브로 100만 명이 보고 있어요. 대한민국 패션인들이 다 보고 있습니다 지금. 한번 보여주시죠. 음악 좀 있습니까? (노제가 망설이니까)프리 댄스 좋잖아요. 프리스타일.노제 결국 어색하게 춤 추고 끝냄.초짜 MC도 아니고 베테랑인 분이 참.... 딴엔 재밌으려고 하는 거 같은데 노제가 동물원 원숭이도 아니고 춤 춰봐 하면 춰야 합니까.
기사도 속속들이 뜨는 중.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우정잉
사과안함?
와 개미쳤네 ㅅㅂ
사과안함?
와 개미쳤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