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신나물(선학초):내출혈,설사,이질,위궤양,장염 등등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고 요즘은 암을 다스린다고 함.
한참 피어난 노란 마타리꽃,,,, 풋풋하고 아름다운 소년소녀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황순원의 소설 "소나기"에 나오는 마타리꽃 임,,,,,^*^.
금굴을 지난 돌담을 타고 피어 오른 보라색 나팔꽃 임.
저 지난주 인간극장에 나왔던 변강쇠라 칭한 상투머리 멋쟁이 아저씨,,,, 밧줄타고 석이버섯을 따다가 물에 불려 놓았습디다요,,,,,, 그제 가서 따왔다데요.
첫댓글 빛의 예술을 창조하시는 멋진 산새랑 사진작가님 ! 따뜻한 배려에 감동 받습니다.
초록신비의 날개를 달고 태초의 원시비경을 품은 모험 미로의 지리산 뱀사골계곡의 여름의 달음질
그 협곡의 급물살은 재잘재잘 수다를 떠는 격렬한 여름교향곡을 이룬 폭류의 연속
보이지 않는 엔도르핀이 번개를 치며 그 아름다운 영상에 취해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멋진 추억의 사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다들 모델 뺨치는 멋진 포즈와 행복한 미소입니다.
사진 한컷 한 컷에 산새랑 사진작가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 우린 행복했답니다.
언제나 좋으신 말씀에 좋게 평해 주시니 행복한 반면에 쑥스럽기까지 합니다.칭찬엔 고래도 춤을 춘다지요~^^.저도 막춤이라도 출거같은 기분 업되어지는듯 따라 좋습니다.감사드리고 늘 행복 하십시요~♤♤♤
와운골 천년송 위풍당당
지금도 왕성하네요!!
그 옛날 안아보았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과거로부터의 기억해낼수 있는 현실이 있어
기분 좋아집니다.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멀리보이는 뱀사골계곡
흐르는 물처럼 인생의 참모습
사진으로 잘감상하고 갑니다
그래요~ 보기엔 그냥 흐른거 같지만 서로 부딪혀 깨지고 다치고 오르고 내리고 달리고를 여러번 앓다가 우리 여기까지 왔네요~,,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