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워킹용으로 검흰을 샀다가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 컬러로 2개를 플레이용으로 쓰는데 추천할 만 합니다. 볼이 넓든 좁든 편안한 피팅감이 괜찮고요. 슈레이스를 쫙 땡겨놓으면 안 묶어놔도 쉽게 벌어지질 않더군요. 저는 돌파할때 스텝을 세게 밟는 편인데 안정감과 충격흡수가 뛰어난 지 코비8이나 릅 11 과 달리 하체 피로도가 많이 줄어든 느낌을 받았습니다. 접지도 실내 실외 어디서나 일정 수준이상은 되는거 같아요.
발목까지 피팅이 좋아서 제 생각엔 힐슬립은 없는것 같고, 코트필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비슷한 슈즈인 크레이지97이 코트필이 좋더군요~ 8보다 가뿐하기도 하고요. 해외사이트에서 선정한 슈가를 위한 농구화 10위에 들기도 했죠. 두 신발 다요. 올드리트로인걸 감안하면 상당히 잘만든 신발인건 분명합니다.
첫댓글 아디다스가 나이키에 비하면 좀 딱딱한 편이죠 하지망 이는 개인차가 있으니 신어보세요
피팅이라던가 힐슬립 바닥과의 근접성은 좀 어떤지요 쿠셔닝의 정도는 뭐 딱히 크게 신경은 안씁니다.
제가 워킹용으로 검흰을 샀다가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 컬러로 2개를 플레이용으로 쓰는데 추천할 만 합니다.
볼이 넓든 좁든 편안한 피팅감이 괜찮고요. 슈레이스를 쫙 땡겨놓으면 안 묶어놔도 쉽게 벌어지질 않더군요.
저는 돌파할때 스텝을 세게 밟는 편인데 안정감과 충격흡수가 뛰어난 지 코비8이나 릅 11 과 달리 하체 피로도가 많이 줄어든 느낌을 받았습니다.
접지도 실내 실외 어디서나 일정 수준이상은 되는거 같아요.
다만 요즘 신발에 비해 좀 묵직한감, 땀이 많다면 좀 더울수는 있겠네요~~
선수들이 선택하는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발목까지 피팅이 좋아서 제 생각엔 힐슬립은 없는것 같고, 코트필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비슷한 슈즈인 크레이지97이 코트필이 좋더군요~ 8보다 가뿐하기도 하고요.
해외사이트에서 선정한 슈가를 위한 농구화 10위에 들기도 했죠. 두 신발 다요. 올드리트로인걸 감안하면 상당히 잘만든 신발인건 분명합니다.
오오 아주 상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돌파를 주로 하는 가드다 보니 코트필에 좀 민감한데 조던 19 보다야 가깝겠죠머 ㅋㅋ 구매 한번 생각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