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틴팅 전문샵 오렌지커스텀 입니다.
벤츠 S클래스가 입고되었습니다.
이미 썬팅(틴팅)이 되어있는 차입니다.
재시공을 하기위해 방문해 주셨는데요.
틴팅의 경우 열선 때문에 첫시공이 정말 중요합니다.
기존 필름지를 제거하고 상위급 필름인 세인트아모
써밋 필름지를 새롭게
입혀보겠습니다~
"써밋" 필름은 차별화된 제조 공법으로 만들어 낸
프리미엄 필름으로 우수한 광학특성으로 인한
압도적인 시인성과 강력한 적외선 차단 성능은
최고라고 자부하는 필름입니다.
오렌지커스텀에 틴팅 재시공은
성의없이 시공 되거나
실력이 부족한 샵에서 진행하여 곳곳에 생기는 기포,
본드가 밀린 자국이 남아 퀄리티에 아쉽다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럼 작업기 보실게요~
벤츠S450 튜닝목록
윈도우틴팅 : 세인트아모 써밋
-전면 32%, 측면/후면 12%
3M CIARE 도심복합형 방음
(주)오렌지커스텁
차량 보호 작업
소중한 차량인 만큼
차량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마스킹 작업과 시트 커버 작업은
필수로 진행하여 보호하고 있습니다.
기존 필름 제거
기존에 시공 받았던
저가형 틴팅지를 스팀건을 이용해
유리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제거했습니다.
깨끗하게 제거하지 못할 경우
끈적이는 이물질로 인해
재시공을 해야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오렌지커스텀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들만
취급하고 있으며, 전문 틴터들의
꼼꼼하고 완벽한 시공으로
오너분들께 만족감을 드리고 있습니다.
윈도우 틴팅
차량 유리는 면적이 넓고 굴곡진 부분이 많아서
열풍기를 사용하여 꼼꼼하게 열성형을 해줘야
들뜸없이 완벽하게 부착됩니다.
수축률을 고려하여 열성형을 진행하기 때문에
오차범위를 두고 작업하고 있어
모든 유리 면적에 흡착이 잘 될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 합니다.
측면 시공의 경우 유리와 필름을 일체화시켜
작업하는 것이 작업의 만족감을 좌우하는 부분입니다.
개폐가 가능하기 때문에 필름이 유리의 끝부분 보다
높게 올라올 경우 말려서 들떠 재시공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많은 노하우와 경험을 가진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죠.
오렌지커스텀에는 많은 노하우와 경력을 가진
전문 틴터들이 필름을 약 1~2mm 정도 여유를 두고
유리에 부착한 후 "피코엣지" 기법을 통해
유리 끝부분 마감을 깔끔하게 쉐이빙 하고 있습니다.
도심 복합형 방음 KIT
보닛 이중방음
보닛 부위에서 발생하는 엔진 진동과
철판의 떨림은 운전자에게
그대로 전달되기 쉬운 구조입니다.
넓은 철판부위에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시공하여
엔진의 진동과 떨림을 차폐합니다.
오렌지커스텀에서 사용하는
CIARE 알루미늄 방진 매트는 100마이크로
두께의 높은 알루미늄 함량을 자랑하여
소음을 차단하고 진동으로 인한 떨림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보닛 커버 안족 또한 아무런
흡음작업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CIARE 신슐레이트를
보닛 커버 안쪽에 전체적으로 시공하여
엔진 소음과 주행풍을 차폐합니다.
모든 인증과 테스트에서 높은 등급을 받은
3M 정품 CIARE 신슐레이트를 사용하였으며
신슐레이트 내부에는 초 극세사 섬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행풍이 유입될 경우 극세사 섬유 사이사이에 위치한
공기층을 통과하면서 스스로 작아지며
소멸하는 구조입니다.
4도어 이중방음
강화 플라스틱과 철판으로 이루어진 도어 프레임입니다.
부품과 배선이 그대로 드러나
여러 잡소리와 함께 미드레인지로부터
진동과 떨림까지 발생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강성을 부여하고 진동과 떨림을
차폐하기 위한 CIARE 알루미늄
방진매트를 부착합니다.
나름 벤츠에서도 도어로 유입되는
주행풍을 신경 썼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도어 트림 안쪽에는 순정 흡음재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흡음재는 두꺼울수록 효과가 좋기 때문에
CIARE 신슐레이트를 도어 트림 안쪽을
덮어 줄 수 있는 사이즈로 직접 재단한 후
순정 흡음재 위에 덧대어 이중으로 시공합니다.
도어 마무리 되었습니다.
A필러 및 대시보드 파츠 방음
주행풍의 영향을 먼저 맞는 A 필러 및 각종 파츠들의
내부에 흡음재가 일부분 부착되어 있지만,
비어있는 공간은 그대로이기에
주행풍과 함께 공명음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행풍과 공명음이 유입되는 경로를
차폐하기 위해 CIARE 신슐레이트를
꽉꽉 부착해 줍니다.
틴팅 후 완료사진
전면은 32%의 농도로 작업했습니다.
"써밋" 필름 32% 농도 기준,
총에너지차단율(TSER) 57.8%
자외선차단율(UVR) 99%
적외선차단율(IR CUT) 96.7% 의
높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틴팅 후 야외에서 찍은 사진
화이트 컬러의 바디와 블랙 색감을 보여주는
세인트아모 "써밋" 필름과의
자연스러운 블랙&화이트 조합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높은 시인성
필름지의 농도를 낮게 시공하면
시인성도 같이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세인트아모 "써밋" 필름은
프리미엄 필름으로 다른 필름에 비해
같은 농도 대비 높은 시인성을 보여줍니다.
차량에 탑승하여 실제 밖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시원한 시인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야간, 맑은날, 흐린날 가리지 않고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모든 작업 마무리 되었습니다.
위 시공 1박2일의 시간이 소요되며,
모든 시공 100%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시공가능한 날짜를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