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LSUzid-cCuI?si=ic5w5TM54N0lgyKK
첫댓글 서로 알아가는 중이고서로 연애하는 중이면어떤 경우에도 전화 못받을 이유없다고 봅니다^^양다리가 아닌이상~ㅎㅎ저는 여자와 그런 관계라면24시간 전화받고아들/딸이 옆에 있어도 전화받고엄니아부지 제삿날이어도 전화받고제주도라도 만나러 가겠습니다^^ㅎ다만금요일에 딴자슥 만나고토요일에 나를 만났다면 눈감아도~토요일에 나를 만나고 일요일에 딴자슥 만났다면 전화안받습니다
첫댓글
서로 알아가는 중이고
서로 연애하는 중이면
어떤 경우에도 전화 못받을 이유없다고 봅니다^^
양다리가 아닌이상~ㅎㅎ
저는 여자와 그런 관계라면
24시간 전화받고
아들/딸이 옆에 있어도 전화받고
엄니아부지 제삿날이어도 전화받고
제주도라도 만나러 가겠습니다^^ㅎ
다만
금요일에 딴자슥 만나고
토요일에 나를 만났다면 눈감아도~
토요일에 나를 만나고 일요일에 딴자슥 만났다면
전화안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