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전 울산 첨 내려와서 가장 큰 도움을 받은 것이 울산 계성동기회였습니다. 그때도 저희 70회는 잘 자리잡고 있어 사는 집 부터 모든 것에대한 무제한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후 재울 계성동문 광팬(?)이 되었습니다만 어언 3년이 지났군요. 지금까지 받은 신세를 이제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야 맘 편할텐데 싶고 부담드리기 싫어서 사실 이사한 개원식은 생략했습니다.
이미 3년전 인사한 분들께 재차 미안한 감도 있고 같은 동네에서 이전한거라 쑥스럽기도 했습니다. 알리면 알림을 받으시는 분들이 마음 부담을 가지실까 제일 저어 됐습니다. 이제 부담 느끼시지 마시고 인사 받으십시요.
울주군 온양읍 대안리 574-12 효성빌딩 1층 미소산부인과의원 박재성(70회)
진하나 간절곳 가시는 길가에 남창동네 소방서 옆건물에 미소산부인과 간판이 보이면 언제든 선후배동기 누구시던 편하게 차 한잔 하시고 가세요. 정말이지 손에 뭐라도 들고 오시려면 오지마세요^^.
산부인과의 제일 단점이 정말 가까운 사람들을 돌보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수주내에
www.misowomanclinic.co.kr 이나 미소산부인과.kr 로 홈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질문난에 마지막에 ks나 계자 넣으시면 우리 동문인줄 알겠고 아니라도 성심성의껏 답변드립니다. 그냥 온라인 산부인과 주치의 하나 있다고 생각해 주시면 저도 행복하겠습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현재 삼산 프라우메디 자매 병원으로 휴일 야간에는 프라우메디에서 근무도 합니다. 즉 혹시나 촌 의사로 오해하지는 마시고 그냥 대운산이나 진하를 이즈음에 와 보시면 이 친구가 왜 이런 외진 곳에 개원했나하는 오해는 풀릴거라 생각합니다.
이미 진료한지 10일이 지나니 이전개원에 대한 인사를 바라지 않고 여러 선후배동기에게 늦은 인사올립니다. 좋은 봄날 되십시요.
첫댓글 쬐끔 섭섭하이. 그날 얘기라도 하시지. 박원장의 마음가짐에 박수를 보낸다네. 큰 발전이 있으리라 확신하네. 다음 또 봄세.
날로 번창하는 병원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 이전 개원을 축하드리네.
어려운 주위 환경속에서 개업 축하드립니다. 늘 발전하시길 빌며 언제 얼굴 한번봅시다.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