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록 시장과 유정복 의원을 함께 초빙하여 풍무동 주민 대토론회가 열립니다.
풍무동 대책위의 제안을 두 분이 받아들여서 열리게 되는 이번 토론회의 핵심 주제는 '풍무역사의 적정한 설립'이 될 것입니다.
아쉽게도 대책위에서 요구한 평일 저녁 시간대나 주말시간대는 두 분의 일정이 일치가 안되어 부득이하게 평일 오전에 하게되었습니다. 유정복 의원은 국감일정으로, 유영록 시장은 해외 순방일정이 잡혀있어 일정 조정에 어려움이 많았다는 점을 말씀드리며 아쉬움을 전합니다.
직장 생활인들이 많은 특성상 풍무주민들 다수의 참여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가능한한 여건을 만드셔서 함께 자리를 만들어 주셨음 합니다. 참석이 어려우신 분은 음으로 양으로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이웃분들에게도 홍보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수요일 오전 9시 반부터 풍무동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유-유 초청 주민토론회가 풍무동에 새로운 희망의 봉화를 올리는 불씨가 되길 바랍니다.
이날 토론회 사회는 풍사 까페지기셨던 수수꽃다리님이 맡아보시고 김수영 회장등 대책위 분들이 패널로 나섭니다.
관련기사
http://www.kimpo.com/news/articleView.html?idxno=49616
첫댓글 많은 분들의 참여가 필요할때이군요 부득이한 일 없으면 참석하도록 노력할께요 수고하셨습니다
이날은 풍무동역사가 부활하는냐 못하는냐하는 정말로 매우 중요한 토론회 로 풍무동주민들의 염원및 소망이 결정될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만큼 풍무동주민들 모두가 꼭 참석하여야 합니다. 풍무동역사가 부활하면 아파트값도 최소 1-2억은 올라갈것으로 확신합니다. 이제 모든것은 여러분의 참석여부에 달려있읍니다. 모두 우리힘을 두유씨에게 보여줍시다.!!!! 화이팅!!!!
결집된 행동을 보여줄때라 생각합니다.회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홍보 부탁드립니다.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운영진 여러분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