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우리나라에는 렉솔이라는 회사가 있었습니다. 미국계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입니다. 1904년 약국 체인으로 이름을 날린 회사이며 "리처드슨 연구소"라는 곳을 가진 거대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입니다. 물론 제품력이 아주 강하고 우수합니다.
이런 회사와 덴마크의 "로얄누미코"라는 회사, 그리고 미국의 화장품 회사인데 마케팅이 아주 강한 "엔리치"라는 세개의 회사가 합병하면서 만들어진 초대형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입니다.
로얄누미코는 전세계 108개국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초거대 마케팅 회사입니다. 세계최초로 분유를 만들었고 기능성 분유로 1차세계대전 이후 많은 아이들에게 여양을 공급한 회사입니다. 덴마크국왕으로부터 "로얄"이라는 작위를 수여 받은 후 "누미코"에서 "로얄누미코"라 불리어 지는 회사입니다.
"필립스"도 덴마크 국왕으로부터 작위를 받은 후 "로얄필립스"라 불리어집니다.(참고사항)
엔리치라는 회사는 1974년에 생긴 화장품과 건강보조식품 전문 회사입니다. 피부미용에 관심있는 사람은 거의 다(?) 들어 봤을 것입니다. "닥터 버만스..시리즈" 제품을 아주 일부만 사용하는 고급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이런 제품을 싸게 구입하고 살 수 있는 곳이 "유니시티네트워크코리아"입니다.
유니시티네트워크코리아에서 판매하기 전에 일부 대형 백화점에서는 무려 10배에서 20배까지 비싸게 판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닥터버만스 미네랄 마스크"의 경우 강남에 있는 "H"백화점에서는 한세트에 80만원정도에 팔았다고 합니다. 또 도깨비 시장에서 거의 비슷한 가격에 팔았다고 합니다.
가격이 10분의 1정도이면서 제품력까지 같다면... 시장성은 있겠죠. 이 한개의 제품만으로 보더라도..... 렉솔도 대단한 회사입니다. 우리나라 약국에 가면 조제실의 R 에 다가 / 를 표시한 것을 봤을 것입니다. 그게 "렉솔"이라는 회사의 마크입니다.
1904년부터 전세계에 약국 체인을 한 회사니.... 제품력이 얼마나 강력하겠습니까?
이런 회사가 모여 우리나라에서 아니 전세계적으로 네트워크마케팅을 합니다. 물론 합법적이냐 불법적이냐를 따진다면 이 회사도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는 합법적인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입니다.
향후 5년내에 확연히 나타나는 네트워크 마케팅회사는 순위에 관계없이 말한다면 암모모, 앨모모, 유모모모모모모모모모, 뉴모모, 네모모모모모모모모모등 몇개가 안될 것입니다.
그럼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는 그때까지 지랄발광(?)을 할 것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처럼......
만약 님이 생각 중이시라면 남들에게 의존하지 말고 스스로 들어보고 스스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성을 가진 사람이 사리분별을 못할리 만무하지 않습니까? 무엇이 합법적인지 불법적인지 스스로 판단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시간을 조그만 투자하면 됩니다. 아니다 싶으면 안하면 되니
제대로 알아보시고 제대로 된 네트워크마케팅 회사를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안티피라미드의 충고하는 사람은 거의가 다(?) 실패자가 많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해 보지 않고 남들의 이야기를 통해 말을 많이 합니다.
"바른 말과 거의 바른 말의 차이는 번개와 개똥벌레의 차이와 같다"라는 것을 기억하시고 제대로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네트워크 마케팅을 합니다. 아직은 부업이지만 현직은 공무원입니다. 곧 그만 둡니다. 이것도 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