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향도서관이 이번에 신간을 대량으로 입고했습니다.
베스트셀러와 한국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책들을 58권이나 구입해
왔습니다.
무료로 운영하고 있어서 신간은 3개월 마다 15권 내외로 입고해왔는데 이번엔 서울 강서와 남부지방(전주-순천-창원-경주) 독립출판사와 독립서점을 돌며 ‘동네책방’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책을 추천 받아 구입해왔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을 해주시던 작가님들의 책도 구입해왔습니다.
작은 거인 같이 지역을 위해 저자초청 북토크 등 문화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독립서점 지기님들에게 좋은 영향을 받아 저희 도서관도 교민들에게 책을 통해 위로를 주기 원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칭다오경향도서관’을 검색해서 팔로우 해주시면 각 독립서점들의 개성있는 모습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같은 무료도서관은 많은 교민들이 이용해주시면 점점 더 가치가 높아집니다. 영리적 목적이 없는 도서관에 부담없이 방문해주시고 신간들도 함께 만나보세요:)
신간은 많은 분이 함께 보기 위해 대여기간 7일+연장7일을 지켜주시고, 8월까지 신간에 한하여 대여권수도 한번에 3권으로 제한하겠습니다^^
저희 도서관과 독립서점들을 응원해주시고 싶으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에 #칭다오경향도서관#책제목#저자를 해시태그 해주세요^^큰 힘이 됩니다^^도서관 지기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책 소개를 받고 싶은 분들은 수요일 이후에 오셔요^^
글이 길었습니다. 이제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홍통만성 9-2-102 사진과 같이 정원쪽 출입문을 이용해주세요^^
독립책방에서 만난 작가님, 지기님, 역자님들이 여러분에게 남긴 메시지 입니다. 약 1,200km를 달린 보람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