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모의 가속화된 진행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는 이유
화요일 알파벳의 자율주행차 사업부인 웨이모는 피닉스에서 비슷한 움직임을 보인 지 4년 만에 샌프란시스코의 모든 사람들에게 로보택시 서비스를 확대했습니다. 또한 화요일에 우버 화물과 오로라는 올해 말에 댈러스-휴스턴 노선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오로라 구동 자율주행 트럭을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뉴스 매체는 몇 년이 걸리는 기술 발전을 다루는 데 능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직시해 봅시다, 자율주행차는 현실이 되기까지 몇 년, 몇 년이 걸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예측한 것보다 더 긴).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율주행차의 발전은 지금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최근 자율주행차 업계의 작은 뉴스 보도는 최근 애리조나에서 Waymo 자동차가 전신주에 부딪혀 리콜(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이 발생한 사건과 같은 사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함에도 불구하고 Waymo의 출시는 천천히 진행되더라도 꾸준히 진행되어 주목할 만합니다. Waymo는 샌프란시스코와 피닉스 외에도 로스앤젤레스에서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말 오스틴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광범위한 사용이 아직 몇 년이 걸릴 가능성이 높더라도 자율주행차의 약속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교통사고를 줄이는 것은 무엇이든 좋은 일이며, 그렇게 하는 인간 운전자는 더 적을 것입니다.
또한 자율주행차의 개발 비용을 낮출 수 있다고 가정할 때 택시 서비스와 배달 서비스에 대한 잠재적인 비용 이점이 있습니다. 작년 1월에 Waymo는 클라우드 컴퓨팅뿐만 아니라 전문 하드웨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Alphabet에서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자회사 중 하나라고 보고했습니다.
그렇다면, 답이 나오지 않은 큰 문제는 웨이모가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와 수십억 알파벳과 일부 외부 투자자들이 투자한 돈을 언제 돌려받을 수 있는지입니다. Alphabet은 Apple과 Uber와 같은 다른 회사들이 자율적인 자동차 개발 노력을 포기했음에도 불구하고 Waymo를 고수한 것으로 인정받을 만합니다.
그러나 알파벳 주주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언제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거에 대해서, 채널 고정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의 차례
유럽의 반독점 규제 당국은 산업을 억제하려는 미국의 기술 회사들을 방해하지 않고 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화요일 마이크로소프트에 소프트웨어 대기업이 슬랙 경쟁사인 팀스에 대한 접근권을 다른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제품에 묶어 반독점 규정을 위반했다고 "예비적인 견해"를 밝혔다고 밝혔습니다.
무엇이 기다리니? Microsoft는 작년 여름 유럽과 최근 전 세계에서 Office 365와 같은 상용 소프트웨어 번들에서 기본적으로 Teams 번들링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위원회는 이러한 변화가 "우려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위원회는 "경쟁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행동에 대한 더 많은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경영진은 경쟁 시장을 가장 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유럽 중앙 계획자(oops, 독점 규제 기관)의 의견을 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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