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게임사는 배짱이네
빨꺼 다 빨았으니 니들 알아서 해라 이거지? ㅋ
첫댓글 깔끔하게 강종 못막으면 누가 레드랩을 믿고 돈을써가면서 하겠냐...운영자 이양반아....강종 쓰는애들 몇명만 잡아서 정지시키면 다 안쓸것을 이렇게 질질 끌일인지 궁금타...모르겠으면 어떤시도라도 해봐야지 브리핑은 왜 적는거여?브리핑이 일기장이여?
첫댓글 깔끔하게 강종 못막으면 누가 레드랩을 믿고 돈을써가면서 하겠냐...운영자 이양반아....강종 쓰는애들 몇명만 잡아서 정지시키면 다 안쓸것을 이렇게 질질 끌일인지 궁금타...모르겠으면 어떤시도라도 해봐야지 브리핑은 왜 적는거여?브리핑이 일기장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