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메 입니다 ㅎㅎ
이번 아우디 코리아 AUDI SERVICE EXPERIENCE
다녀온 후기 공유 드립니다.
글 재주가 없어 글흐름이 부자연스러워도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행사 초대해주신 아우디 코리아 강동서비스센터 감사드립니다)
행사장 도착후 제일먼저 느낌점은
이번 행사에 정말 많은 준비와 아우디코리아에서 정성을 많이 들인걸 한번에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대표적인 독일 삼사인 타 브랜드 벤ㅊ,비X더블유 는 이미 경험을 해서 사실 별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다 똑같겠지..하는느낌) 퀄리티와 고객참여 프로그램을 이렇게 짜임새있게 구성한점이 놀라웠습니다.
케이터링도 상당히 좋은 수준이었고
행사 진행이 순조롭고 탄탄히 진행되어서 시간이 언제 이렇게 흘러갔지? 가 들 정도 였습니다.
더군다나 임직원분들이 고객들을 대하는 마인드에 감동을 했는데 단순히 이 행사를 해야되서 하는게 아니라 고객들을 위하는 생각들이 진심인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고객을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
중간중간에 오너입장에서 궁금한점이있어 질문드렸는데 (차량에 관한 좀 디테일한..?) 팀장님께서 본인이 아는선에서 대답해주시는게 아니라 보다 정확한 팩트를 위해 담당 메커닉분에게 다시한번 확답을 받고 답변주시더라구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중간중간에 지루하지 않게
참여프로그램도 다양했고 경품도 많이 준비를 하셧더라구요.
오리엔테이션으로 시작해서
아우디의 역사와 아우디의 헤리티지,그리고 자부심을 상세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진행이 너무 깔끔하셔서 전문MC 섭외한줄 알았습니다.
신형 알팔 스파이더 참 이쁘네요 ㅎㅎ
일층에서 차량이 입고시 입고부터 출고까지 어떻게 진행이 되고 메카닉분들깨서 어떤방식으로 서비스 하는지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왼쪽에 계시는 분이 전기모터 메카닉중에 가장 어려운 시험과 자격을 따신 분이라고 기억나네요.최고권위자..
(아는형님께서 대단하신 분이라고 하더라구요 ㄷㄷ..)
확실히 아우디가 다가올 전기차 시대에 준비를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내연기관을 좋아하지만 변화하는 세상을 받아들여야 한다는게 슬프네요 ㅎㅎ
2층으로 올라와 사고수리 피트에서도 역시 아우디만의 사고수리 메커니즘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판금 기술력은 ㅎㄷㄷ 하더라구요. 컴퓨터의 수치 디테일이 놀라웠습니다. 사고나면 무조건 정식센터에 입고해야된다는 말이 괜한 말이 아닌 것 같습니다.
도장면에서 약간 놀란점은 , 색만 맞추는게 아니라 페인트 보호와 정교한 색을 위해 하나의 면을 도장할때 다양한 프로세스와 세분화된 단계작업을 한다는게 놀라웠던것 같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분 경력이 아우디 서비스센터에서만 20년이 넘으신 베테랑중에 베테랑 이시더라구요.
고객들이 직접 색조합을 하여 컬러를 맞추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생각보다 어려웠습니다 ㅎㅎ
퀴즈시간때 정답을 맞춰서 RC카 받았네용 ㅎㅎ
모처럼 너무 기분좋은 행사였던 것 같습니다.
추가로 아이들 동반한 고객분들도 계셧는데
아우디 코리아 강동 서비스센터 매니저분께서 회의실에서 아이들이랑 같이 놀아주셔서 부모님들이 행사를 편하게 경험할 수 있게 도와주신 점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ㅎㅎ
다시 한번 좋은경험 선물해주신 아우디코리아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행사 준비하신 강동서비스센터 임직원분들에게도 감사말씀 드립니다.
참 기분좋은 주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좋아좋아 ㅎㅎ
알찬 후기 잘 봤엉~~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이창우대표가 진행을 재밌게 하셨나 보네요
코리아에서 오래 근속하시다가 지금은 차량 튜닝과
원메이크 현역 레이서로 활약중이시지요
팀이 우라칸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신것 같습니다
저는 근무로 불참했지만 글과 사진으로
간접 경험하고 갑니다 ㅎ 후기 감사드려요
저는 오전세션 이았는데
깔끔하고 간결한 진행을보니 준비많이한듯 하더구요 이창우 대표님의 능숙한입담에 진행
센타장님과 차장님의 훌류한 전기차 설명에 사이사이 선물. 지루할줄만 예상했던 행사가 재미지고 금방끝나더군요 좋은경험 하셨네요~😁
글을 담백하게 잘 쓰시네요.
상세한 후기 잘 읽었습니댜.
전기차 전용 베이가 있다는게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참여를 못했어도 한듯한 기분이 드는군요...
와우 좋은 행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