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없는거야?
대만애들이 쓰는거라서 모르쇠하는거야?
한명만 쓰던걸 이제는 대만 애들 모두 쓰고있는데??
이정도면 심각한 수준아닌가?
1분 1초가 지나갈수록 정상적으로 겜하는 유저들은
겜이 점점 더 싫어지고 있는데!!!
계속 시간끌기식으로 질질 끌기만 할것인가?
첫댓글 접으세요 그냥;
님이나 접으세요
접어벌라
첫댓글 접으세요 그냥;
님이나 접으세요
접어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