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둘 째주 실시해 오던 정기 걷기 여행을 당분간 멈추고자 합니다.
적정 인원 미달로 해서 차량 임차료가 부담되고
그리고
사전 예약한 차량을 예약 취소하기가
심리적으로 많은 부담이 되어서 입니다.
첫댓글 녜~~아쉽지만 알겠습니다~~번개걷기는 하시겠지요?
첫댓글 녜~~아쉽지만 알겠습니다~~
번개걷기는 하시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