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10483204기사 보시면알겠지만 마닷 부모 벌써 튀었습니다.
거기다가 마닷도 런을 했다고 하네요..(런인지 일시적 연락두절인지는 정확한 소스가 없네요. 괴로워서 피할 수도 있으니)
양쪽 모두 연락 두절이고, 소재 파악이 불가능하답니다.
사과문 발표하고, 사건 커지자 압류 대상인 부동산 바로 처분하고(현금은 압류가 어렵지만 피의자 명의 부동산은 바로 압류 잽힙니다 아들 이름으로 된 건 당연히 안 잡히구요.) 튀어서 인터폴에 적색 수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적색 수배는 가장 윗단계에요. 잡히면 바로 본국으로 호송하는 거...
마닷 양아치 같은 사과문 발표할때부더 인성이 글렀구나 싶었는데 사과문은 발표했으나 돈은 못 갚겠다며 시간 버는 전략으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나오니 참..
여론이 별로 없으면 피해자들 윽박지르고 협박했을 텐데, 여론이 불리하니까 한번 지켜봐주자, 이런 걸 노리는 거죠. 우리 카페에도 그런 분들 있었던 걸로 알지만. 절대로 순수하게 바라봐서 안 되는 족속들입니다.
사기꾼들의 종특입니다. 시간끌기, 당당하다 못해 오히려 억울하기... 나중에 시간이 흐르면 아마 사과 살짝하고 이때의 억울하고 힘든 심경으로 뭐 엄청나게 하려고 할 겁니다..
이런 분들은 절대로 용서 해주면 안 됩니다.
근데 산체스는 전혀 언급이 없네요 듣보잡급인건가요? 하긴 저도 마닷 친형이고 래퍼 먼저 했다고 도시어부에선가 본듯 야는 당시 12살인가 마닷보다는 당시 상황에 대해서 더 잘 알텐데
자칭 연예인인 무명이라 언론사에선 산체스로 기사 써서는 돈 벌이가 안 되죠. 그나저나 연락두절된 마닷은 뉴질랜드로 가 있는 모양이네요. 작전 회의 잘하고 눈물쇼를 할지, 그냥 런을 할지가 궁금한데, 건덕지가 더 많은 한국으로 다시 온다에 한 표 겁니다..
@zhoska 언론은 그렇다쳐도 카페에서도 전혀 언급이 안되어서요 갸우뚱
@래리존슨 마찬가지로 무명이니까 그런 것 아니겠습니까.. 알았다 한들 변제 능력도 없을 거고 ㅠㅠ 마닷도 무명 시절에는 이런 게 이슈가 되지 않았는데 잘나가기 시작하니까 일이 커진 것처럼..
인터폴 한국 총재되자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