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호회도 이젠 슬슬 만나자 할때가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생각해 봤는데....뭔가 꺼리가 있어야죠...남자끼리 만나 좀...저도 숫기가 없어서리....호응이 많으면 shortly after 시행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reply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쓸말이 없으시면 걍 좋다고만 해도 괜챦습니다.
추진하려는 Event는
1. 박물관 관람
1) 전쟁기념관 - 볼 거리도 제법 있고 4월까지 아! 625 특별전 하고 있거든요. T-34 있습니다.
2) 서대문 경찰서 박물관 - 일본 식민지 시절 고문등이 재현되어 있습니다.
3) 여의도 반공 기념관 - B-24 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북한군이 쓰던 독일 BMW 사이드카, kar-98, Mg-34 있습니다.
4) 육사 박물관 - 못 가봤음. (있단 소리만 들었는데 이는가요?
)
4) 천안 독립 기념관 - 서울에선 좀 멀죠?
2, 총 쏘기 - 실총 사격장이 있습니다. 좀 비싸긴 하지만 매우 재밌습니다. 아직 총을 한번도 안 쏴 보신 회원들에게 특히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군 갔다 온 사람 안 갔다 온 사람 묶어 contest 를 해도 재밌을 듯..
3. 영화 상영 - 윤민혁씨에 따르면 대여료를 받고 희망하는 영화를 보여주는 곳이 있대요. 예를 들어 겨울전쟁 같은 것은 정말 권장하고 싶은 명작 및 대작인데 스크린이 큰 것으로 보면 정말 좋겠단 생각을 했거든요.
4. 독일군 군복 등 입어 보고 사진 찍기 이벤트 - 전쟁소년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흑백사진은 제가 인화가 가능한 까닭에 큰 사진 드릴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아이디어 있는 분 있으면 올려 주세요. 글고 제가 서울에 살다 보니 제가 organise 하는 것은 서울 위주가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대안으로 지방의 분들 의견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