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2013년 제2차 베어스타운 모글크리닉이 있었습니다.
베어스타운의 푹신한 설질에서 즐거운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특히,
박순백 교관님의 스파르타 강습은 베어스타운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하였습니다.
모두 즐거워하는 강습이라 저도 덩달아 신이 났었습니다.
올시즌 베어스타운 모글 설질이 가장 좋은 야간스킹 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오는 3월 7일 마지막 모글크리닉이 있으니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 모글스키팀
www.mogulski.net
-. 땡스키를 위하여 조금 일찍 도착했습니다. 매직아워의 멋진 베어스 타운.
-. 고객을 배려하는 고구마 난로가 보입니다. 저기서 고구마 구워먹으며 눈 구경하는 것도 추억일 듯.
-. 노르웨이 세계선수권대회를 위해 내일 출국 예정인 서지원 선수가 '엣지' 테스트를 위해 베어스타운을 찾았습니다.
-. BTMC 안용찬 회장님과 박순백 박사님.
-. 오늘 입문반을 지도하신 김도엽 강사님이 강습전 안전의무 주의사항을 설명하고 계십니다.
-. 모글은 매우 습설이며 골은 달리기 적당하였습니다.
-. 눈 좀 보세요. 설질이 아주 예술입니다. ㅎㅎ 마구마구 달려도 뒤에서 잡아 당기는 눈.
-. 평일 야간인데 예상외로 많은 분들이 모글을 즐기고 계시더군요.
-. 모글 정상 출발선에는 어느곳에나 마찬가지로 로컬 모글리스트들이 모여 있습니다.^^
-. 닉네임 시라소니님입니다. 제 글을 보고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선수라인으로 달리시던데, 반가웠습니다.^^
-. 박순백 교관님의 스파르타 강습이 시작 되었군요. 소문으로만 듣던 그 공포의 완주를 하시려는 모양입니다.
-. 박사님이 앞서 가시면 강습생들이 그 뒤를 따라가는 '모글 트레인'이 시작 된 것입니다.
-. 정말 완주를 하시더군요. 초급반인데.. 단지 한시간만에 완주를..후덜덜~ 지옥 훈련이라 불릴만 합니다.
-. 완주 기념 삿입니다. 한시간 배워서 완주를 하시는 강습생도 대단하신 분들.
-. 블랙 제다이 김도엽 강사님의 포스가 예사롭지 않군요. 리프트 바로 아래 모글이 너무 좋습니다.
-. 리프트에 앉아 있으면 강사님의 목소리뿐 아니라 강습생의 한숨소리까지 다 들립니다. ㅋㅋ
-. 블랙 제다이 김도엽 강사님의 입문반 기념 촬영입니다. 모두 중단부에서 완주의 기쁨을 맛 보신 분들.
-. 모글이 있어 아름다운 밤입니다. 베이스에서 바라보이는 모글코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 파노라마 모글코스는 베어스타운 모글스키어들에 정말 멋진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 베어스타운 스키 114 모글팀 김성준 회장님(빨간 옷), 김성재 총무님, 그리고 모글제국 서준호입니다.^^
첫댓글 기꺼이 초청강사로 참여해주신 박순백 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베어스 파노라마 모글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많은 성원 바랍니다.
오는 3월 7일, 목요일에 열리는 마지막 3차 모글크리닉에도 많은 분들이 베어스 모글을 즐길 수 있도록 주변에 알려주시기바랍니다. 촬영에 협조하여 주시어 고맙습니다.
베어스에서 서대장님을 뵐수있어서 기뻤습니다.
짧은 시간이나마 같이 스킹할수있어 즐거웠습니다~^^
좋은 시간과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실력향상에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안용찬 회장님과 박순백박사님 서준호대장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역시 모글은 같이 하는 분들이 있어야 더 즐겁습니다. 그것도 모글하면 1순위로 떠오르는 박사님과 서대장님같은 분들하고 모글을 탄다는게 어디 쉬운일입니까 그것도 베어스타운에서요 ㅋㅋ
열정적으로 강습해주신 박순백 박사님과 도엽강사님께서도 고생 많으셨구요 강습 초반 꺅! 꺅! 소리지르며 무서워하는것 같더니 강습 후반에는 여유롭게 완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던 강습생 여러분들도 수고 많았습니다.
덕분에 잘 배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