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 내려왔습니다만 아직도 그곳에서는 가슴아픈 일들이 계속되고 있군요. 게을러서 이제야 간단하게 인사올립니다.
참의료실천청년한의사협회(청한) 전북지역 회원들과 순천의 민들레하나 한의원에서 진료를 같이 해주고 계십니다. 약을 받으신 분들은 복용법 등에 쓰인 전화번호 보시고 전화 한 번 주세요. 잘 받았는지 궁금하시기도 할 것이고 뉘신지 보고 싶기도 할 것입니다^^ 또 드시는 중에 궁금한 것이나 불편한 점 있으시면 통화료 아까워 마시고^^ 연락주세요.
이번 주에는 일요일만 진료계획이 있습니다만 길벗 회원님들인 한의사 몇 분이 같이 하시기로 하였습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진료 받으셔서 저희가 내려갈 때 가져갈 짐을 덜어주시와요.
우리도 치료 받아 가면서 싸웁시다! 약 먹어 가면서 싸웁시다! 과거 대우그룹 모 회장은 호텔 스윗트룸을 통째로 차지하고 살면서 경찰 조사 받지 않았습니까? 권력있는 사람들은 구속중에도 세브란스병원이다 삼성병원이다 특실에 입원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으며 호의호식하지 않습니까? 우리도 여러분에게 최고의 진료, 최상의 한약을 지어드리고 싶습니다. 책상 덧붙여서 모포 한 장 깔고 하는 진료이지만 마음만은 항상 최고의 대접을 해드리려 합니다. 남편 구속중에 출산을 해야하는 00님, ##씨, 아빠 걱정에 탈모까지 생긴 5살 서현이, 다가오는 간호사가 경찰로 보인다는 **동지...고통이 끝날 줄 모릅니다. 투쟁을 끝낼 수가 없습니다. 우리 같이 서로의 상처 어루만져 주면서 , 눈물 닦아 주면서 싸워 나갑시다.
첫댓글 저는 쌍용자동차 정리 해고 특별 위원회에 일하고 있는 유충현 입니다 저의 가족에게 보내 주신 한약 잘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말만하고 행동 하지못한 사람들 속에 선생님께서 보여주신 행동 과 배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따님이 예쁜 건 엄말 닮아서? 그래도 부지런한 건 아빨 닮았겠다. 여러분에게 저희들도 배우고 있습니다. 삶의 의미, 자세,..함께 돕죠,,연대!
좋은소식인지 모르겠으나 구속자 부인이 치료받으신후 잠을 편하니 잘수있다고 금주에도 치료를 받는다고합니다.또한 몇분의 해고자들이 진료를 받으신다고 합니다.
다행입니다. 구속된 동지들은 밖이 걱정, 밖에 있는 분들은 구속된 분들 걱정..그럴겁니다. 안팍에서 다 건강하셔야 할텐데..
저도 지어주신 약을먹고 마음도 안정되어가고 숙면에도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정말감사드립니다...이번주에도 상담과 치료를받아야하는데 시간이 여의치않을것같습니다...지어주신약이 떨어져가는데....ㅜㅜ
쪽지나 메일, 전화 주세요. 뉘신지 알면 이번에 올라가 약을 전달해드릴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