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례후 국제적십자운동기본원칙은 코스모스봉사회 최미경회장이 낭독했고 봉사원서약은 코스모스봉사회 김계정 부회장이 했다.
회의에 앞서 지난 봉사원대회 전국협의회장상을 수상하게된 적성봉사회 강진구회장의 표창을 한재인회장이 대리수상을 했다. 시상은 서북봉사관 변지현관장이 했다.
연규희회장은 추워진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남은 봉사활동도 잘 부탁한다고 했다. 또한 늘 참석해주시는 김정희 경기도헙의회 부회장님께 감사하다고 인삿말을 했다.
변지현 서북봉사관장은 서북봉사관 부임한지 벌써 1년이 됐다며 지난 봉사원대회에서 파주,고양 나눔팀이 1등을 하는 저력을 보여줬고 편주현회장님의 열정넘치는 장기자랑도 너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이런 열정이 파주지구협의회 에너지원인것 같다고 했다. 다가오는 무료급식에 모자 꼭 챙겨쓰시고 행사하시기 바란다며 인삿말을 마쳤다.
경기도협의회 김정희 부회장은 처음 몇번은 봉사원들 얼굴이 익숙하지 않았는데 이제 확실히 알게 됐다고 정겨움을 말해줬다. 다가오는 무료급식에 핫팩등 잘챙겨 입고 봉사에 임하라고 건강에 대한 당부를 하며 인삿말을 마쳤다.
본회의에는 서은숙재무부장의 재무보고와 총무부장의 전월사업보고후 안건 진행을 했다.
첫번째 안건으로는 15일 있을 봉사원 연차대회에는 비둘기 봉사회 20만시간 표창으로 안태숙회장과 봉사원들이 함께 참석해 수상하기로 했다. 이는 파주지구협의회 모두의 영광스러운 표창이라고 연회장은 말했다.
두번째 안건으로 사랑의밥차는 17일과 18일에 금촌역광장에서 진행하며 추워진 날씨에 봉사원들모두 따뜻하게 챙겨 입고 나올것을 당부했다.
같은날 17일 진행되는 헌혈행사는 파주시청 주차장에서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홍보및 캠페인봉사는 민들레봉사회가 전담해 하기로 했다.
세번째 안건은 11월 20 일(월) 오후 2시 파주의 마스크업체에서 면마스크를 기부한다고해 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전달식을 갖기로했다. 지구협의회 임원들과 단위봉사회 회장들도 참석하기를 당부했다.
마지막 안건으로 11월 24일~26일 진행되는 장단콩축제는 필요인원 오전8명 오후 8명씩 수유(2명), 안내(3명), 진열음식안내( 3명 )의 봉사를 맡았다 24일(금)은 비둘기봉사회가 전담해 봉사하기로하고 25일과 26일 봉사는 단위봉사회가 참석인원을 올려 함께 하기로 했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연규희 회장님 11월 월례회의를 개최
안간들을 다루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계획 하시길
바라며 빅진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