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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일정 : 2018.08.08(화) 14:00 ~ 08.23(수) 18:00 접수방법 : 채용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서류전형 결과발표 : 2017.08.25(금) 14:00 예정 |
◆ 우체국금융개발원 : http://recruit.posid.or.kr/RLISTV.inbus?seq=R17007&idx=1&type=0#
우체국금융개발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으로서 우체국 예금 · 보험 사업을 지원하는 공공기관 입니다.
● 전형일정
□ 추진일정
※ 위 전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우체국금융개발원 홈페이지에서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 정규직 : 4명
※ 우체국금융개발원 규정상 정년(만 60세)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지원가능
※ 장애인 및 취업지원대상자 우대(가점부여)
※ 수행업무 : 분야별 직무기술서 참조
□ 계약직
※ 우체국금융개발원 규정상 정년 (만 60세)을 초과하지 않은 범위에서 지원가능
※ 전문계약직 및 일반계약직 : 최초 고용계약은 당해 연도 임용일로부터 당해 회계 년도 말까지이며,
성과평가 결과에 따라 1년 단위 재계약
※ 장애인 미 취업지원대상자 우대(가점부여)
※ 수행업무 : 부야별 직무기술서 참조
□ 상담직 (무기근로계약직)
※ 우체국금융개발원 규정상 정년(만 60세)을 초과하지 않은 범위에서 지원가능
※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 및 여성지원자 우대(가점부여)
※ 수행업무 : 분야별 직무기술서 참조
□ 청년인턴 (체험형)
※ 장애인 및 취업지원대상자 우대(가점부여)
※ 수행업무 : 분야별 직무기술서 참조
● 분야별 전형방법 및 절차
□ 전형방법
□ 분야별 전형절차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공고 및 원서접수 기간 : 2017.8.8(화) ~ 2017.8.23(수) 18:00 까지
□ 응시원서 접수방법
※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 완료 시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입사지원의 경우 마감일에는 접속자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오니 미리 접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
※ 최종 합격 후 제출
○ 임용원서 1부(홈페이지 다운로드)
○ 기본증명서 1부(주민번호 모두 표기)
○ 주민등록등본 2부(주민번호 모두 표기)
○ 주민등록초본 1부(군복무자 한함, 병역사항 기재)
○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홈페이지 다운로드)
○ 신원보증보험 가입증서 1부
○ 반명함판 사진 1장
○ 최종학력증명서(졸업증명서 또는 졸업예정증명서) 1부
○ 경력(자격)증명서 원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국민연금가입내역서 1부(경력증명서 제출자에 한함)
○ 장애인 등록증,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등의 우대입증서류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계약기간 및 보수
● 기타 유의사항
□ 공통사항
□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29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 「장애인복지법」 제32조에 의해 등록된 장애인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2호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 「공기업 · 준정부기관의 인사운영에 관한 지침」 제5조에 의한 비수도권 지역 인재 또는 고졸자, 이공계전공자, 여성 등
○ 청년고용촉진법에 의한 청년대상자(34세 이하)
□ 기타사항
○ 전 분야의 각 단계별 합격자 발표, 임용시 제출서류 안내 등 전형 관련사항은 우체국금융개발원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미확인으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최종합격 시, 증빙서류는 관계기관 등에 사실 확인 예정입니다.
○ 상담직은 임용 후 2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쳐야 하며, 수습기간 중 근무성적이 불량하거나 직무수행능력이
현저히 부족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본 채용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정규직 및 계약직 3개월 수습(일반계약직 제외))
○ 우체국금융개발원은 채용을 위해 개인정보보허법 등 관련 법령에 근거하여 최소한도로 입사지원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입사 지원자는 개인정보 수집 동의에 거부할 수 있으나 이 경우 입사지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학력 또는 경력 등 허위기재 발견시 불합격처리 되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 하오니 정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지원서 기재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과 같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채용서류 반환 희망자
- 반환대상서류 : 입사지원자가 제출한 모든 서류(단, 온라인으로 제출한 서류 및 입사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제외)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recruit@posid.or.kr 로 송부
- 반환청구기간 : 최종합격자 발표 후 60일 이내
- 반환 방법 :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서류보관기관 : 반환청구기간 경과 후 즉시 파기
○ 입사지원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인터넷 채용 사이트의 공지사항, 채용공고 및 온라인 채용시스템 내 안내사항을
먼저 참고한 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심사를 거쳐 적임자기 없는 경우에는 직원을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최종 임용 후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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