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나눔 릴레이, 아름다운 이웃사랑 실천”
-GS25 전주 혁신로점, 적십자 희망나눔명패달기 동참-
[사진설명 : 좌측부터 권영주 공인중개사, GS25 전주 혁신로점 한장우 대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박재완 사무처장,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최경용 회원홍보팀장]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에서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나눔 문화 확산 분위기를 만들고자 ‘희망나눔 명패 달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 이 캠페인은 도내 900여 가구의 4대 취약계층(아동청소년, 노인, 이주민, 기타 위기가정)을 돕기 위해 매월 정기적인 후원에 참여하는 사업장, 가정, 기업체 등에 희망나눔 명패를 부착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음을 홍보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시작됐으며, 가족, 음식점, 어린이집, 미용실, 주유소, 은행 등 참여자들도 다양하다.
□ 2일에는 전주시 덕진구 장동에 위치한 ‘GS25 전주 혁신로점(대표 한장우)’이 동참했다. 한 대표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주변에 편의점을 오픈하면서 적십자에서 예기치 못한 재난이 발생했을 때 가장 먼저 달려가 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취약계층 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러한 인도주의 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 희망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 이 날 희망나눔 명패 전달식에는 지난 3월 초 희망나눔명패달기에 동참한 권영주 공인중개사가 함께해 “나눔의 행복은 함께할 때 배가 되기 때문에 사무소 인근에 위치한 사업장 대표들에게 희망나눔 명패달기 캠페인을 소개하고 동참할 것을 권유했는데 뜻 깊은 활동에 GS25 전주 혁신로점이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표해 뿌듯했다”며 “전주시 장동 주변의 나눔 바이러스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한 대표와 함께 노력하겠다”며 한 대표의 나눔 활동을 응원했다.
□ 한편, 적십자사를 통해 납부하는 후원금은 법정기부금으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사업장, 가정, 기업체 등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063-280-5821)으로 문의하면 된다.
첫댓글 정기적으로 후원을 해 주시겠다는 GS25 전주 혁신로점 대표이신 한장우님에게 감사드립니다..이광남 국장님 소식 잘 보고 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운 나날되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
박동욱 국장님 굿모닝, 이틀간 변덕스런 날씨가 광기를 부리더니
오늘은 상쾌한 아침입니다, 격려 고맙습니다,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하루 앞둔 오늘부터 마음이 설례이네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GS25 전주 혁신로점 한장우 님 고맙습니다.~~~~
임창만 회장님 굿모닝! 황금 연휴를 앞둔 오늘부터 마음이 설례이네요
나들이 계획 잘 세우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