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3대보험 상실신고 및 이직확인서 신청 안내 (21.1.7.수정)
안녕하십니까 부산문화예술교육연합회 부산예술강사지원센터입니다.
2020년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마지막 까지 고생하시는 많은 예술강사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0 학교예술강사 3대보험 상실신고 및 이직확인서 신청을 위해 안내하오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술강사 출강결과 등록 마감
- 정확한 출강종료일 기준으로 출강일지 입력바랍니다.
- 1월 강사비의 경우, 2월 강사비로 이월이 불가능하여 출강결과등록이 1월 31일(일)이내 완료되어야 강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 기간내에 작성하지 못한 일지는 이후 작성이 절대 불가합니다.
기간 내에 꼭 작성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술강사 3대보험 상실신고 및 이직확인서 신청 방법
① 출강종료 후 학교예술강사지원 온라인 시스템 (http://aschool.arte.or.kr/) - 출강결과입력
② 출강결과입력 후 학교담당교사 출강결과 승인
③ 학교담당교사 출강결과 승인이 완료 된 후 최종출강 종료확인서 (첨부파일) 작성
④ 작성 후 메일제목[00분야 강사번호0000 이름000 이직확인서신청] artedu051@naver.com 제출
※ 예술강사 출강결과입력 및 학교담당교사 출강결과 승인이 완료 후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실업급여 대상자는 예술강사지원센터에서 확인이 불가능하며 고용보험기관 문의부탁드립니다.
※ 실업급여 신청 자격 관련 고용보험 홈페이지 참조
(https://www.ei.go.kr/ei/eih/eg/pb/pbPersonBnef/retrievePb0201Info.do)
2021_01_07 수정내용 : 출강 확인서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