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하우스인천점
자동차문이 찌그러졌을 때 해결책은 인천덴트
가장 많이 발생되는 생활 #덴트 중 하나가 #문콕 입니다.
대부분 주차장에서 발생되고
그 방향은 상대차량 문라인에 찍히기 때문에 세로방향이나 사선방향 입니다.
오늘 다룰 차량은 기아 #k5 차량으로 운전석 앞 뒤 도어에 #인천덴트 가 발생되어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우선 비교적 간단한 뒷도어부터
하지만 이 차량의 경우는 문콕이라고 보기 어렵습니다.
주행하던 자전거나 오토바이 핸들로 찍어서 생긴 덴트로 의심이 되지만
차주님께서는 가해자를 모릅니다.
기존에는 덴트복원을 몰라서
공업사나 가짜덴트샵에가서 판금도색만 했다는 차주님
비용도 #인천판금도색 보다 저렴하고
작업시간도 훨씬 짧고
차량감가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
덴트복원으로 복원을 해드렸습니다.
어느 차종이던 도어 상단부는 2중으로 패널이 구성된 경우가 많습니다.
두겹의 철판을 덧대어서 실리콘접합이나 스폿 용접을 하기 때문에
덴트로드 (꼬챙이)의 운영이 안되거나 어려운 위치들이 많습니다.
이럴 경우 #인천글루덴트 로 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조건이 한 가지 있습니다.
덴트복원을 할 패널이 교환이나 판금도색을 하지 않았어야 합니다.
교환이나 판금도색으로 수리를 했던 차량의 도장은
보수용도장으로 부착력이나 강도가 본래도장의 20%도 안되게 약합니다.
이 때문에 기존에 교환이나 판금도색으로 수리를 했던 위치는
글루덴트 시공을 못한다고 알고 계시면 됩니다.
이 차량은 다른 곳은 재도장이 많았지만
이번에 복원을 의뢰한 위치는 본도장이어서 무리없이 #부평글루덴트 로 복원해드렸습니다
다음으로 운전석 앞도어 입니다.
앞도어는 그냥 딱봐도 뒷도어보다 심하고 덴트의 크기도 큽니다.
성인 손 한뼘이 넘는 사이즈가 제법 큰 #부평덴트 고 역시 도어 상단부라서 공구운영이 어려운 위치가 있습니다.
공구운영이 되는 하단부를 먼저 정리를 해주고
공구운영이 되지 않는 상단부는 #부평글루덴트 로 시공합니다.
들어올리는 과정중에 다운과정은 필수입니다.
충분한 다운과정과 풀링 과정을 반복해야
아래 사진처럼 쏙 들어간 중심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로드덴트와 글루덴트 의 조합으로 찌그러짐을 예쁘게 복원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