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0일자로 Brigham Turner 의 긴급한 메시지가 아래와 같이 올라 왔는데, 핵의 False Flag 사태가 터질 수 있음으로 뉴욕과 워싱톤을 떠나라고 전하고 있는 바, 요약해 드립니다.
https://444prophecynews.com/please-leave-nyc-false-flag-nuclear-attack-coming-brigham-turner/
자신은 컴퓨터 프로그래머로서, 택사스 출신이며, 현재는 유럽에서 살고 있고, 금년 초에 받은 3 Dream 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1/25일
자신이 군 장교로서, 다른 군 장교와 미국 북대서양 지역의 도시들에서 발생 할 핵공격에 관해 논의하고 있었는데, 당연히 대두된 두 도시는 뉴욕과 워싱톤이었다는 것입니다.
2/23일
자신이 군 자문위원이었는데, 미국 영토내에서 무슬렘들에게 책임을 전가 시킬 False Flag(내부 조작극) 공격에 대해 논의하였다고 합니다.
3/12일
Dream 속에서 메시지를 받았는데, 14만 4천에게 뉴욕으로 여행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이 메시지를 긴급히 올리게 된 이유는 최근 유대인들 사이에 뉴욕을 떠나라는 경고가 SNS 를 통해 빠르게 전해지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이며, 유대인들이 영향력을 끼치는 딥스에 의해 False Flag 가 행해질 것이고, 이는 이란을 핵으로 파괴하지 않으면 안되는 만큼, 미국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으로 본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911 를 비롯 False Flag 작전이 행해진 여러 예들을 들고 있고, 또 다른 많은 사역자들도 동일한 Dream 과 Vision 과 메시지들을 받은 예들과 함께 여러 말씀의 근거들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제가 타당성이 있다고 여기어 이 메시지를 소개하는 근거는 이러합니다.
1) 저는 오래전 부터 미국의 3 공휴일 중 하루에 핵이 터지는 Vision 을 본 분을 소개해 왔습니다. 불꽃놀이를 하는 도중 미사일이 날아오는 Vision 을 본 분도 있었고, 21 예포가 쏘아진 후에 폭발이 일어나는 Vision 을 본 분도 있었습니다. Nicole Poon(니콜 푼) 자매는 74 가 쓰여진 절벽 위에서 앞이 낭떨어지인 줄을 알지 못하는 채 퍼레이드가 진행되는 광경을 받아 그림으로 전하기도 하였던 것입니다.
2) 지난 여러 글들에서 이구동성으로 일관되게 미국의 멸망을 받은 UB Ready, Glynda Lomax, Melanie, Allison Pound, Terry Crockett, GracLoveRest 등의 메시지를 전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Melanie 는 6/25일자로 10 의 카운트를 받았는 바, 6/25일로 부터 10일은 7/4일이며, 절묘하게도 2025 는 9 가 되고, 7/4 는 11 이 되는 것입니다.
3) 2020년 1/3일 이란의 제2인자인 솔레이마니 사령관이 미국에 의해 암살 당했을 때 하메네이는 눈물을 흘리며 복수를 다짐했던 것이고, 이번에 미국의 도움으로 이스라엘이 자국의 군장성들과 핵과학자들 60여명을 살해 했는가하면, 미국이 3 핵시설을 직접 공격한 만큼, 미국의 독립기념일을 맞아 러시아와 합력하여 최고의 보복을 가할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4) 트럼프는 이번의 핵시설 공격이 이란의 핵시설을 완전하고도 전적으로 파괴 시켰다고 주장해 왔는데, 단지 몇개월 지연 시키는데에 그쳤다는 보도가 나오자 트럼프는 격노하여 온갖 독설로 모욕과 망신을 주었던 바,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IAEA 까지도 이를 인정하자 자존심이 상할대로 상하게 된 것입니다. 그런 트럼프가 이란으로 하여금 공격하도록 유도하고, 이를 구실로 이란을 핵으로 멸망 시키려 할 가능성도 있는 것입니다.
5) 50일 오머 카운팅이 완성된 다음 날인 6/9일로 부터 7/4일까지는 26일로서, 배도와 반역의 의미인 13 의 더블이 됩니다.
6) 자기의 때가 얼마 못됨을 잘 아는 마귀는 딥스를 시켜 어서 속히 이번에 Chaos 를 일으키고, 이를 통해 짐승의 시스템을 출범 시키는 동시에 적그리스도를 등장 시키려 할 것입니다.
7) 말씀을 이루셔야 하는 하나님으로서도, 이를 허용하실 것으로 볼 수 있는 것이며, 현대판 바벨론을 심판함에 있어서 그 독립기념일을 택일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WeZF3R1stQ
그렇다면 첫신부가 7/4일전에 일어나 경고를 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볼 수 있는데, 만일 지나 갈 경우, 7/4일의 사태가 열처녀 비유에서의 "자정의 외침" 이 될 것은 확실한 만큼, Genevieve 자매가 받은대로 3일 후에는 첫신부가 변형 될 것으로 볼 수 있는 바, 절묘하게도 7/7일로서, 지난 5/14일이 이스라엘의 독립 77주년이었음과 일치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래의 동영상과 같이 7/7일로 보는 분도 있는 것입니다. 그 근거로는 저도 일전의 글에서 설명드렸듯이, 모세가 오순절로 부터 시내산에 올라 하나님을 뵈온 시점과 히브리서 12장 21절-24절에 기록된 말씀을 제시하고 있으나, 다만 다른 칼렌다를 사용하여 7/7일로 보고 있는 것인데, 어느 쪽이든 이번은 확실하다고 믿어짐으로 잘 대기하고 계십시요.
"그 보이는 바가 이렇듯이 무섭기로 모세도 이르되 내가 심히 두렵고 떨린다 하였으나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과 새 언약의 중보이신 예수와 및 아벨의 피보다 더 낫게 말하는
뿌린 피이니라"
https://www.youtube.com/watch?v=foJSVsaLM2w
후원:
https://blog.naver.com/lightandglory
UB Ready: 그들이 나의 분노를 촉발 시켰도다 & 노벨평화상에 지명된 트럼프 & 잠복해 있는 1천 테러 조직원과 최고 경계
https://cafe.daum.net/heavenissoreal/SKWa/3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