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까지 계약인 기간제 선생님의 공문을 배정하려 하니 계정이 뜨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용자지원서비스에 문의글을 남겼었는데 답변이 아래처럼 왔습니다
1. 사용자 계정의 사용가능여부 확인을 기관관리자가 할수 있나요? 있다면 어느메뉴에서 가능할까요?
2. 사용자 정보 연계는 초등의 경우 지원청 담당자라고 하는데 기간제 선생님도 지원청에서 담당하시는지요?
사용자 계정의 사용가능여부가 "아니오"인 경우
나이스 사용자정보 연계 시 사용가능여부를 "예"로, 사용종료일자가 미래일자로 설정되어있는지 확인 후
송신하셔야 K-에듀파인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스 사용자정보 연계는 초등학교의 경우 지원청의 나이스 인사 담당자분이 전송하실 수 있으며,
나이스 인사 담당자분이 잘 모르시는 경우
나이스 유지관리사업단에 문의하시어 연계 처리하시면 됩니다.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1. 사용자 계정의 사용 가능 여부는 [시스템관리]-[사용자관리]-[사용자관리]-[사용자관리]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계정 사용가능여부가 예임에도 불구하고 계정이 뜨지 않을 경우,
2-1. 교감 선생님에게 해당 기간제 교원의 계약기간 확인, 비공무원인사에서 등재 여부 확인 요청하시고,
2-2. 사용자정보연계 부분은 교감 선생님 권한에서도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교감 선생님이 [연계전송](직접 본 화면이 아니라 메뉴명이 정확하진 않습니다.) 클릭하시면 됩니다.
2-3. 이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소속 지원청 초등교육지원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정보연계 관련)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