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하지 않게 갑자기 배가 아프다며 병원에 실려간 사람중에는
담(쓸개)에 또는 요로에 결석이 있어 그렇다는 진단을 받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어쩌나?
의사가 제안하는대로 짤라내야 한다면...... 오~ 예스~
레이저로 분쇄해야 한다면 ......오케이~
그리고는 알아서 해주세요....
이것이 우리네의 생활패턴이지요.
그러나 지금 당장 잘라내야만 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렇지 않으면 금전초 라는 약초를 사서 달여 먹으면, 결석이 줄어 듭니다.
의사들은 절대로 금전초 같은 것 이야기를 안 합니다. 오히려 그런 것 안된다고.... 오로지 자기네 방식대로...
그러나 공부를 하면 자기 건강에 좋은 지식을 증진시킬 수 있는데....
그건 생각뿐이고 흥청만청..... 또는 게세라세라~~
몇년전 가까운 친구에게 안부전화를 걸었더니, 목소리가 이상해.... 왜 그러냐고 했더니,
밤중에 복통이 와서 병원에 실려 왔는데 쓸개에 돌이 꽉 차서 쓸개를 떼어냈다고.... 쓸개 없는 녀석....
한번은 인천에 사는 조카가, 복통으로 병원에 왔는데 이유가 쓸개에 돌이 많아서 그렇다고.....
떼어낼 정도는 아니라고...... 그래서 인터넷에서 '금전초' 를 찿아 구입하여 달여먹으라고 했죠.
그 녀석은 그걸 먹고 쓸개를 보존하여, 지금도 쓸개 있는 녀석....
그래서 이 방을 찿아 오신분 중에 담(쓸개)에 돌이 있다하면 우루사도 좋지만
금전초 라는 약초를 기억하시고 복용해 보시면 그 효과를 아실 수 있습니다.
만약 금전초만으로는 효과가 미진하다 하면 참가시나무 라는 약재와 함께 사용하시길.....건강들 하십시요.
첫댓글 아하 기억 해 놓을께요 저기 들샘님
살빼기에 도움되는 약초는 없을까요 ~~~~
제주에는 좋은 약재가 엄청 많은 곳이에요.
간에 좋은 황칠나무, 위장에 예덕나무, 암에 좋은 녹나무, 기침과 가래에 좋은 비파나무, 결석에 좋은 참가시나무.... 등등 무척 많아요.
살빼기에는 신선목이라는 나무가 있는데, 2012년도에 mbc에서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컴에서 찿아서 검색해보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약 보다는 운동이 필수 입니다. 감사합니다.
@들샘 네 감사합니다 ~
@제주마미 오랜동안 활용하셔야 합니;다.
@들샘 넵 알겠습니다 들샘님 감사합니다 ~~
우리 아들이 요로결석때문에
몇년에 한번씩 고통을 호소 합니다
완치가 안되고
재발을 잘 하더라구요
금전초 알아 두겠습니다
여기에 참가시나무 라는 약재가 있어요. 이건 약초 건재상에서는 팔지 않으니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구입하시길...
그래서 금전초와 참가시나무를 함께 달여 먹으면 효과를 보실 겁니다. 이런 얘기는 병원에서도 한의원에서도 절대 이야기 안 하고 못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주집에 가득한 금전초..
향도 은근히 좋아요
들샘님 말씀듣고 그 환자에게 줬더니
아주 좋아져서 그의 언니랑도 나눠 끓여먹는데요..
그런데 이젠 그 집도 없으니.. 공부 잘했지요? ㅎㅎ
그러시네요. ㅋㅋ 그렇게 한번 경험이 있으시면 기억이 오래 가고, 기억이 오래되면 다른 사람들에게 더 좋은 일을 할 수 있지요. 감사합니다.
금전초 저도 기억해 둘께요
남편은 밤중에 복통을 일으켜 응급실 갔더니
십이지장에 구멍이 났다고 잘라내는 수술을 했어요
그후로 자주 탈이나서 걱정이랍니다
12지장 천공이면 상태가 좀 좋지 않으시네요. 이제 뭐니뭐니해도 나이들면 건강 생각해야 합니다.
60넘으면 어제와 오늘이 다르고, 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문제가 생기지요. 늘 건강하게들 지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