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에 대한 두 번째 트럼프 임기의 장단점
실제로 트럼프 1기 행정부의 기업 친화적 영향은 목요일과 금요일 연방정부 기관의 권한을 약화시키는 대법원 판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트럼프 행정부의 기술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너무 과장하지는 말자. 결국, 트럼프가 백악관에 처음 있었을 때 기술의 팬은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메타 플랫폼과 구글을 상대로 반독점 소송을 제기한 데 이어 기술 경쟁을 감시하기 위한 태스크포스를 구성한 것은 트럼프 대통령 시절 연방거래위원회였습니다. (애플과 아마존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바이든에 대한 예의였습니다.) 두 번째 트럼프 행정부 하에서 반독점에 대해 기술이 바랄 수 있는 최선은 아마도 소규모 인수에 대한 반발을 줄이는 것일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측면에서는 기술자들이 걱정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트럼프가 최근 '올인' 팟캐스트에서 한 말과 상관없이, 트럼프의 반이민 입장은 기술자들에게 엄청난 걱정거리가 될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국제 무역 전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수입품에 전면적인 관세를 부과하려는 그의 계획은 산업의 세계적인 특성을 고려할 때 기술 분야에 종사하는 누구나 걱정해야 합니다.
트럼프를 응원해야 할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뉴스 미디어, 특히 워싱턴 포스트와 같은 언론인데, 이 매체는 트럼프 행정부 1세의 뉴스 집중 기간 동안 호황을 누렸지만 그 이후로 침체되었습니다. 기술 산업에 관해서는 트럼프 행정부 2세가 상당히 엇갈릴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정보의 이야기
이번 주에는 Anduril의 엄청난 가치 평가와 내년에 상장할 가능성이 있는 암호화폐 및 메타버스 회사를 포함하여 많은 스쿱이 있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놓쳤다면, 여기에 읽을 가치가 있는 몇 가지 다른 중요한 이야기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