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壬寅년 寅巳申 삼형 & 삼재(용,원숭이,쥐) 입니다.
2022년 壬寅년 용띠는 복삼재라 하더군요.....
저와 막내아들이 원숭이와 쥐띠입니다.
저는 29 甲寅대운에 寅巳申 삼형으로
관재구설, 이성문제, 경제적인 문제, 건강문제, 직장문제, 사람문제,가족문제로 자빠진적이 있고
멘탈이 남아있을수 없는 지경이었습니다. 살아있는게 용하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寅木을 보면 사지가 벌벌 떨립니다.
22년 음력 1월 寅木월 돈은 커녕 돈을 내라는 직장이 생겼습니다.(영업)
지금 현 사회도 그렇고 제 나이도 그렇고 제 사주도 직장을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요리, 건축제도, 부동산,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등등) 올해 도전해볼까 생각중인 자격증입니다.
남편의 정년퇴직이 얼마남지 않았고 아이들이 어려서 직장을 구해야하거든요.
壬寅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밤 되세요~♡
첫댓글 2022년은 壬子대운 壬寅년입니다. 삼형은 작용력이 좀 있는데, 삼재는 저는 믿지 않습니다.
임상을 해보면 잘 맞지 않고 길흉을 보는 법이 너무 단순하여 신빙성이 아주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저는 삼재는 무시합니다.
甲寅대운이 흉했던 것은 대운이 삼형이고, 甲목이 칠살이라 일간에게 극이 심했던 이유입니다.
올해 壬寅년은 년운이 삼형이라 대운보다 약하고, 또 현재 壬子대운이 수대운이라
寅申충은 水가 통관을 하여 무탈하고, 寅巳형과 申巳합수가 약간 문제가 될 것인데 강도가 약할 것입니다.
게다가 壬수는 재성이라 일간을 극하는 데는 甲목보다 훨씬 강도가 약하여
본인에게는 큰 문제는 없을 듯합니다.
단지 나이가 건강에 조심해야 할 때이니 부부가 건강검진을 받아 보시고 건강에 유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은 본인의 노력이니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의 무게가 조금은 가벼워진것같네요.
그럼 22년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도무사님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무토가 조열하면 지병이 있다고 하여습니다.지병이 있으면 안좋은사주 지병이
없으면 좋은사주로 구분하기도 합니다.
올해는 정삼형살로
질병 구설수 여행을 조심해야
겠지요
감사합니다~♡ 수전님 건행하세요~♡
갑목이 칠살이라 일간에게 극이 심하다고 하셨는데..목생화로 관살을 설기시키거나, 식신제살이 안된건가요....제가 읽어본 글들에 의하면 저는 월간의 정사(목생화)와 갑경충(식신제살)으로 칠살을 감당할수 있는거 아닐까요???
목생화하면 무토는 더 건조해지긴 하겠습니다.
식신은 재를 생한다고 알고 있는데
제 식신은 아닌가봅니다. 아니면 갑목이 흡수해갔다. (어디선가 본 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