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남하 카페 주인장님이 열심히 전화하셔서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참석한다고 하니
기쁘기도 하지만 저녁 식사 장소가 좁아서 다소 걱정이 됩니다.
산동교자관은 음식이 맛있는데 다만 장소가 협소해서 약 20명 정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사실 송년 모임이라 많이 오시는 것이 당연하지만 그동안을 보면 20-30명이면 될듯 했지만
이번에는 예상 인원 초과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기분 좋은 일이지요.
한편 MS 사람들은 비좁은 곳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덜 염려 스럽습니다.
식사를 하는 방법은 옛날 초등학교 2부제나 3부제로 수업하는 방식과 동일 합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일찍 5시 부터 와주셔서 먼저 식사를 마치고 스윙으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만약 산동교자관에 왔는데 자리가 비어 있지 않으면 스윙에 가서 가볍게 한잔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나머지는 제가 다 알아서 안내를 해드리니까 걱정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식사는 미리 맞추었는데 4인 테이블에 찐만두, 물만두, 군만두 각 1접시, 오향장육 1접시, 고추잡채밥 1접시,
사천훈툰탕 1사발, 고량주(독) 1병, 칭타오 맥주(대) 2병 입니다.
(참고로 2차 장소인 스윙은 테이블당 양주 1병, 맥주 5병, 과일안주 및 마른안주를 주기로 하였습니다.)
대개 식사 시간은 7시까지는 우리 전용시간이로 하기로 했고 혹시 그후에 늦게 오시는 분은 스윙으로 바로 오시면 됩니
다. 그러면 제가 인원을 4사람 정도 맞추어서 안내해 드리면 산동교자관으로 가서 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바로 옆 스윙은 저희가 거의 전세낸거나 다름 없어서 왔다 갔다 하면 될 겁니다.
여러분들의 이해 부탁 드리면서 가능하면 시간을 잘 맞추어 와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