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에 죽은 큰 소나무가 있어서 외부에서 보면 너무 혐오스러운데 회양목이나 자꾸 작은 관목을 심는것 보다 죽은나무 제거에 좀 비용을 쓰더라도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
외부에서 보면 무슨 귀신 붙은 나무처럼 보여서 애들이 놀림받고 그렇네요
혹시나 소나무라 죽어서라도 일부러 고목으로 두는건가요?
첫댓글 네~ 고목으로 인해 놀림을 받을수도 있네요~^^ 의견에 감사드리며~ 검토하고 논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04동 옆 지하주차장 출입구뒷편 쪽문앞에 화단이 흙이 많이 파여있어 보기가 안좋습니다. 원상복구 하여 주십시요. 관리실에 건의 합니다.
네~ 혹, 108동 상가방향 쪽문 부분을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쪽문 출입길 보완공사를 위한 것으로써 현재 쪽문에 유모차 이동이 불편하다는 민원 해결을 위해 평탄한 길을 만들기로 입대의에서 의결하였고 지난번 조경식재때 사용된 포크레인 장비를 이용해 쪽문길 공사비 절감을 위해 미리 인위적으로 땅을 팠습니다. 조만간 쪽문길 공사업체 선정후 진행될 예정입니다.지금은 보기싫을수 있겠으나~입주민들의 이해를 구합니다.
첫댓글 네~ 고목으로 인해 놀림을 받을수도 있네요~^^
의견에 감사드리며~ 검토하고 논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04동 옆 지하주차장 출입구뒷편 쪽문앞에 화단이 흙이 많이 파여있어 보기가 안좋습니다. 원상복구 하여 주십시요. 관리실에 건의 합니다.
네~ 혹, 108동 상가방향 쪽문 부분을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쪽문 출입길 보완공사를 위한 것으로써 현재 쪽문에 유모차 이동이 불편하다는 민원 해결을 위해 평탄한 길을 만들기로 입대의에서 의결하였고 지난번 조경식재때 사용된 포크레인 장비를 이용해 쪽문길 공사비 절감을 위해 미리 인위적으로 땅을 팠습니다.
조만간 쪽문길 공사업체 선정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금은 보기싫을수 있겠으나~
입주민들의 이해를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