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두위지맥 1차--꽃꺽기재에서 만항재
덩달이 추천 0 조회 234 15.04.21 11:12 댓글 17

• 15.04.21 11:46

첫댓글 달이님 혼자서 고생하셨네요...
    그래도 유유자적 즐기시는 여유가 좋습니다.
    전 게을러서 동네 뒷산만 다닙니다..ㅋㅋ

• 작성자 15.04.21 12:19

멀리서 보면 즐기는 신선같은 산행인데,가까이에서 보면 ~~개고생 수준입니다.그래서 얼굴 가득 웃으면서 개티를 안내려고~~^^*^^; 웃어봅니다.

• 15.04.21 11:56

안개끼면 끼는대로 운치가 있어서 좋네요, 결국은 비가 세차게 내렸군요,
    두위지맥 첫구간을 화절령에서 만항재로 거꾸로 하셨네요........

• 작성자 15.04.21 12:13

네~~비가 올 것으로 예상해서,들머리가 좀 더 편한 곳부터 올랐습니다.날머리는 마루금으로 안가고 ,임도로 가려고 생각을 했고요~~

• 15.04.21 11:57

만항재 부근 산죽도 멘붕이야요~ 하튼 잼나게 산행 잘 이어가세요~

• 작성자 15.04.21 12:22

날이 좋아도 만항재 부근의 산죽은 ~~!그냥 안갔을겁니다.옆에 이리 좋은 산길이 있는데~~&&**(ㅋㅋㅋ

• 15.04.21 14:13

2구간은 좀 더 기분내면서 가셔야겠네요.
    저도 따라가겠습니다.
    자리 하나 비워두십시오.

• 작성자 15.04.21 17:37

네~~이번 일요일에 즐겁게 같이 걸어봅시다.

• 15.04.21 14:53

전에 없던 이정표들도 생겼네요. 날이야 안좋아도 즐거운 마음으로 유유자적 걸으면 됩니다. 산죽밭에서 고생 하셨네요.

• 작성자 15.04.21 17:39

산죽밭을 오래 걸어가니,젖어들어오는 느낌도 그렇지만~~~헤메다 옆에 길이 보일때는 반갑기도 했습니다.조망은 없었어도,즐겁기는 하더라고요~~~

• 15.04.21 20:55

와우짱 전날은 그래도 날씨가 좋았는데 일요일 비가 내렸져..미리 태백으로가서 자다가 비때문에 산행을 못하고 돌아오면
    정말 억울할텐데 아싸 다행히 비가 많이 내리지않고 운해도 보며 제대로 잘 산행하셨습니다.ㅎ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 15.04.22 08:29

산행 준비나 과정이 생각 외로 되는 부분이 많아서요~~~~이번에는 산행하던 억새아우님의 전화가 없었으면,그냥 내쳐 잠만 자다가 올뻔 하였습니다.

• 15.04.22 19:36

저는 한겨울 눈 많을때 거기 산죽밭 허우적 거렸고요 만항재 쉼터서 차한잔했던기억 그리고 사북은 멀기에 고한택시타고 아랫동네 고한으로 ㅡㅡ
    혹시나 하고 전화하길 잘했네요

• 작성자 15.04.22 13:59

아마 전화를 못 받았으면,그냥 자다가 집으로 돌아왔을겁니다.세상사 이런저런 일들을 겪으면서 살아가기는 하여도,산행을 못하고 그냥 돌아왔으면 몸살에 시달렸을 수도 있지여 ^^*^^; 그나저나 5월2째주에 날이나 좋으면 좋을텐데~~사자지맥 쫑하면서 즐겁게 한 잔 해봅시다.

• 15.04.23 07:34

@덩달이 네. 둘째주 쫑하고와야죠

• 15.04.22 11:32

만항산이 새로 생겼슴다.. 산죽밭에서 유영은 지랄같지여^^

• 작성자 15.04.22 14:05

이름없는 평범한 봉우리라고 할 것도 아닌 곳에 산이름을 코팅지로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다행히 고도가 씌어 있어서~~~사진을 남기고 돌아서서 걸어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