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 품 명 :
2. 제품정보
-그 립 력 : (10점만점으로 표기) 9
-내 구 성 : (10점만점으로 표기) 8
-추 천 도 : (10점만점으로 표기) 10
3. 제품설명 및 후기
일단 이 장갑은 제가 친구랑 장갑을 교환해서 얻은 장갑이고요. 친구가 로이쉬가 자기 취향에 안맞다고 하더군요.. ㅎㅎ 그친구가 성격이 좋기도 하고요. 다 낡아서 손등이 거의 비스켓이 되어가는 제 울스 엡솔루트그립과 교환을 했습니다.
<착용감>
일단 이장갑은 착용감이 정말 최곱니다. 일단 듀오라서 손이 못움직이게 꽉 잡아주고요 장갑 자체가 타이트하게 나온것 같습니다. 손에 그냥 짝 달라붙어서 캐칭하는내내 좋은 느낌을 받게 해주는 장갑 같습니다.
<그립력>
그립력은 9를 줬습니다. 이장갑은 퍽퍽한 장갑입니다. 사람들은 보통 쫀득한 라텍스 많이 선호하시는데. 저는 쫀득한것보다 퍽퍽한게 낫더라고요. 쫀득한건 그립력이 오래 못가는것같다는 느낌을 너무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이장갑 왠만한공은 거의다 캐칭이 됩니다. 아 그리고 손등에 쇼크 쉴든가?? 뭔가 있는데 손등 정말 두껍습니다 한 7~8mm는 되는것 같습니다 펀칭할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내구성>
내구성은 8을 줬습니다. 사람들이 로이쉬는 지우개다 이런말 많이 하시는데 지우개는 아니고요 다른 장갑들보다는 내구성이 좋은 편은 아닌것 같아도 절대 사용에 지장이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잘만 사용하시면 오래 갈 장갑 같습니다.
<추천도>
제가 추천도에 10을 준 이유는 정말 손에 잘맞는 장갑 같아서입니다. 착용감이 너무 좋아서인지 그립력과 내구성 상관 안하고도 추천도를 7~8정도 줄 정도로 좋았습니다.
관리가 소홀해서 로이쉬에 발을 못디디겠다라고 생각하시는분들 관리법 조금만 익히고 로이쉬 써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로이쉬 정말 좋은 회사입니다. 장갑을 너무 잘만드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첫댓글 잘썻다니 다행이네요 ㅎ 이러면 저도 울스 후기올려야되나요? ㅎㅎ
마음대로하세요 ㅋ
정말 착용감하나는 좋은데 저하곤 안맞아서 자주 안쓰게되네요ㅎㅎ..
저도 얼마전에 중고장터에서 구해서 하나 써봤는데 진짜 성능은 죽이더군요 ㅎㅎ
전별로던데... 로이쉬게안맞나바요ㅠㅠ
사람에 따라 다른거에요 ㅎㅎ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했었습니다
오늘 배송왔는데 어떨런지 ㅋ
지우개 될까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