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역 바로앞에 한 오피스 건물. 2층에 영남에어 사무실이 눈에 띈다. 저가 항공사도 아니고 지역 항공사를 표방하더니 결국 제대로 망해 주셨다.-_-;;ㅋ 그런데 부도난지 꾀 된걸로 아는데 아직 사무실이 남아있네...
부전동 가는길에 송공삼거리. 송상현 공의 동상이 있어 송공삼거리.
근데 송공삼거리에서 정작 유명한건 여기 애견거리.
귀여워 죽는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진짜 한마리만 ㅜㅜ
5시 36분 부전역
부전역 바로 앞에 부전시장과 함께 국철 부전역도 있다. 동해남부선, 경전선 등 경부선을 제외한 기타 많은 노선의 시발점이다. 철도역의 역할로는 청량리랑 비슷한 개념. 앞으로 동해남부선 전철화, 경전선 전철화가 되면 바로 붙어있는 서면역의 관문과 같은 역할을 하게될 앞으로 후덜덜해질 역이다. 특히 부전역 바로 뒤에 16만평에 달하는 미군부지가 이전하여 시민공원으로 가꿔질 예정이어서 미래가 매우매우 밝은 지역.
서면까지 역간거리가 고작 600m 이제부터 번화가라서 길에 사람이 많기 때문에 지하상가로 이동한다.
부전역-서면역을 잇는 서면지하상가. 부전역에서 서면역방향으로 갈수록 젊어진다. 부전역 근처 지하상가쪽은 사진처럼 아주머니, 할머니분들이 많으시다~
서면지하상가
5시 43분 서면역
말이 필요없다 걍 서면역. 부산 최대 중심가다.
역시나 위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무조건 지하상가로(여기도 사람이 많긴하지만 -_-) 이동한다.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을 찍을수가 없어 패스 -_-
지하상가 끝나고 나와서 서면방향을 보며. 서면 바이바이
여기 보이는 고가도로가 제2도시고속도로 동서고가로. 여기를 경계로 흔히 앞은 범내골 사진 뒷편은 서면으로 통한다.
그리고 범내골의 수문장과 같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부산의 오피스빌딩 두채가 쌍둥이처럼 나란히 마주서있다.
부산교통공사!!! 그래 내가 오늘 니 대표노선 1호선을 정ㅋ벅ㅋ 해주지!! (아직까진 정신이 멀쩡했다 ㅋㅋㅋㅋ)
6시 2분 범내골역
올 겨울 범내골역 옆에있는 홈플러스에서 알바하면서 정말 뻔질나게 다녔던 범내골역. 중딩때는 손가락 뼈가 부서졌을때 부산에서 손 관련 정형외과 수술인가? 가장 잘하시는 분이 범내골역 바로앞 춘해병원에 있으셔서 한때 자주 다니곤 했던 범내골역
비포&에프터 범내골역. 한장이 아니라 되게 많이 붙어있는데 한장만 대표적으로. 그리고 범내골역의 이름이 호랑이와 관련된 것에서 유래되어서 그런지 외부에는 호랑이와 관련된 사진이 많고 승강장벽은 호랑이 형태로 그려져 있어 상당히 예쁘다.
범일동역 가는길 부산학원. 이건물은 단과와 중,고딩용 이고 큰길 바로 맡은편(내가 있는곳)이 재수 부산학원이다.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재수학원. 재수하면 부산학원. 한때 이랬는데 기숙학원의 등장, 상경 재수, 종로, 대성이 부산에 직영으로 진출하며 많은 타격을 입어 예전만 못하다
99번!!! 나한텐 진리의 버스!!ㅋㅋㅋ 여기와서 보니 반갑구나 ㅋㅋㅋ
범내골역 바로앞 평화시장, 자유시장, 그리고 바로 윗사진 부근은 중앙시장. 또 조금만 더걸어가면 부산진시장이 있다. 비유를 하면 서울의 종로5가 ~동대문과 비슷한 지역?
6시 12분 범일동역.
바로앞 현대백화점
부산은행 '본점' 곧 문현금융단지로 옮겨간다.
부산 진시장.동부산쪽에서 넘어오는 대부분의 버스는 여기를 종점으로 회차한다.
어릴때 엄마따라 많이 왔던곳. 맞춤옷, 혼수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