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역-용두리-신론리 임도-송어횟집-용문역 원점회귀
인원 : 9명 (교장선생님.밤가시님.봄날님과 언니. 일파님. 수산나님. 미소님. 트리님. 혜안)
약간의 임도를 조금씩 라이딩하여 왔기는 했으나 이번 라이딩처럼 긴 임도 라이딩은 처음하였습니다.
걱정과 기대감 속에 선생님들께 민폐나 되지 안을까 마음속에 무거운 돌덩이를 않혀놓고 더구나
B조로 라이딩하겠다는 수산나 강제로 A팀에 합류시겨서 송어회로 점심을 거나하게 먹고 B팀과
용문역게서 만나기로 하고 헤어져 라이딩에 나섰다. 두분의 선생님의 배려와 가르침으로 무사히
임도라이딩을 맟추고 용문역으로 향하는 도로 라이딩에서는 신나게 밟고 용문역에 도착
저에게는 뿌듯한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임도라이딩에 들어가기전에 봄날사부님께써 라이딩할때의 요령과 주의사항을 설명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수산나와 언니 그리고 미소님
처음으로 라이딩 함께한 미소님 일파님께서 계획하신 트랙 함게 완주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힘든코스 라이딩 하면서도 시종일관 무엇이 저렇게 웃을수 있다는 것이 행복인가 봅니다.
친구 안전하게 라이딩 할 수 있게 개인교습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 대신 나중에 맛난거 사드릴께요.
오늘 수산나님 갈기산에 두려움 다 버리고 오셨답니다.
이제 누가 보아도 라이딩 전문가가 다 되었다고 할 것 같아요.
수산나 억지로 A팀에 합류시겨서 미안
그런데 실과 바늘이 떨어지면 안되지요?
언제나 좋은 라이딩 장소 저희들에게 맛보게 해주셔서 항상 감사의 마음 이 곳을 통해 전합니다.
트리님과 미소님
역시 긴 여행을 다녀오신 경력때문인가 라이딩 하시는 모습이 차분하면서 안정적이라는 평가
미소님 입문한지 한달만에 이 긴 임도를 완주하는 대단한 실력이셨습니다.
함께 임도 라이딩 무사히 끝낼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밤가시님의 라이딩함에 있어 1:29:600이라는 안전운전의 필요성을 강조 설명하고 계시네요.
이제는 헤어져야 할 시간이 다가 왔습니다. 시원한 팝빙수 먹고 다음을 기약하며. . . . .
첫댓글
지금 엄청 갈증나느데 시원한 맥주 한잔에 통닭먹으면 짱인데 . . .
건강하시죠?
친구 수고하셨네 또 좋은곳 떠나보자 ~~~
친구짱짱짱♥♡♥
A팀 함께 해 주어서 고마웠어.
당근 좋은곳 언제든지 떠나야지 . . .
총무님 언제나 수고가 많으십니다. 그리고 시작 전부터 펑크때문에 힘을 빼신 교장선생님 힘든 라이딩 중 또다시 한방 맞으셨으니 얼마나 황당하셨겠습니까? 모두 무사히 라이딩 마치시고 빙수한그릇 꿀맛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니 옥시기도 안사드렸는데 주무시다가도 옥수수 하신것은 아니시런지?
다음에 꼭 사드린다고 전해 주세요. 안전한게 라이딩 할 수 있도록 언제나 뒤에계셔서 든든합니다.
멋진 라이딩이 멋져 보입니다.. 지도 담에 참석,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진 라이딩은 멋진 라이딩인데 초보라 엄청 힘들었습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감사하는 하루였답니다 인생은 즐거운거라는걸 체험하는 날이었구요 교장선생님을 비롯하여 함께하는 팀원들한테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만남에 또 감사드립니다
함께한 라이딩 즐거웠습니다. 언제나 안전한 산행과 라이딩 즐기시기 바랍니다.
하루도 멋진 라이딩 하셨네요 혹시 1:29:600 이라는 안전 운행이 뭔지 갈켜 줄수 없나요?저도 이제 잔차도 함 타볼려구요
밤 선생님의 설명으로 한번의 큰 사고는 그 전에 같은 원인으로 발생한 사고가 29변 같은 원인으로 순간 위험을 경험한 경우가 300번 있었다는 하인리히 법칙 이라고 합니다.
즉 예고 없는 사고는 없으니 평소에 신호등이라든가 조그마한 것이라도 언제나 조심 하고 또 조심 하라는 말씀이셨어요.
얼른 입문하세요. 교장선생님과 북한강 라이딩 함께 하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