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44Miracle morning써브웨이에서는 고객이 진짜 왕이다세계 최다 매장 수를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써브웨이! 이 브랜드가 1등이 된 이유는 명확합니다.브랜드가 고객을 통제하는 게 아니라 고객이 브랜드를 지배하게 했기 때문입니다.빵, 치즈, 채소, 소스, 토핑까지 고객이 원하는 대로 고르게 하고 모든 주문을 들어줍니다. 선택이 많아질수록 책임은 고객에게 돌아가지만 그 과정에서 통제하는 쾌감을 느끼게 합니다.인간은 내 뜻대로 되는 브랜드에 본능적으로 끌립니다. 써브웨이는 고객을 왕으로 만든 덕분에 세계 1위가 되었습니다.
학생과 부모가 학원 운영에 참여하고 통제하는 느낌을 갖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통제권을 학부모와 학생에게 넘겨야 애착이 생깁니다. 이 무슨 뚱단지 같은 소리냐구요? 학생이 직접 목표를 설정하고 학원은 그 목표에 따라 관리를 맞춰나가는 시스템이나, 학부모가 원하는 피드백 방식과 상담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하면 입소문이 춤을 추고^^ 충성 고객도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학생과 학부모가 선택하고 조정할 수 있는 감정을 어떻게 부여할지 연구해 보세요.4월 마지막날입니다.이제 중간고사는 거의 마무리 되셨죠?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거라 믿습니다. 곧 시작되는 가정의 달은 학원에서 행사가 가장 많은 달이기도 합니다. 감동이 넘치는 5월이 될 수 있도록 잘 기획해 보시기 바랍니다.https://m.blog.naver.com/moeblog/223850076181
2027학년도 대학입학전형시행계획 발표
□ 한국대학교육협의회(이하 대교협)는 「고등교육법」 제34조의5제4항에 근거하여 195개의 전국 회원대학...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