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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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 게임운영자(GM) 경력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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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는 2000년 설립 이래 "라그나로크 온라인" 등 뛰어난 게임을 통해서 국내.외 많은 게이머들에게 가장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아 온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입니다. 그라비티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는 현재 일본, 중국, 태국, 대만,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폴, 미국, 브라질, 인도, 유럽까지 세계 63개국에서 3,000 만명의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온라인 게임으로 성장했으며, 귀여운 캐릭터성을 바탕으로 캐릭터 사업,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으로까지 진출! 성공적 ONE SOURCE MULTI USE전략을 선보이고 있으며, 2005년 세계 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연 혁] 2000. 04 (주)그라비티 법인 설립(자본금 27억 7천 만원)
2001. 06 벤처기업 인증 (중소기업청) 2001. 11 ‘라그나로크’ 베타버전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2001.11.01)
2002. 02 ㈜삼성전자, 써니YNK와 라그나로크 공동마케팅 계약 체결 2002. 08 ‘라그나로크’ 국내상용서비스 실시 2002. 10 ‘라그나로크’ 대만 상용화 2002. 12 ‘라그나로크’ 일본 상용화
2003. 02 제 1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2003. 03 ‘라그나로크’ 태국 상용화 2003. 04 <라그나로크 외전> SKT 모바일 서비스 시작 2003. 05 ‘라그나로크’ 중국 상용화 2003. 06 ‘라그나로크’ 미국 상용화 2003. 08 ‘라그나로크’ 말레이시아-싱가포르 시범서비스 2003. 09 ‘라그나로크’ 필리핀 상용서비스 실시 2003. 10 독일 2003 프랑크푸르트 북페어에 ‘라그나로크’ 성황리에 전시 2003. 11 ‘라그나로크’ 인도네시아 상용서비스 실시 2003. 11 대한민국 최대 게임쇼 KAMEX 2003 참가 (11.22~24) 2003. 12 동남아 6개국(태국, 대만, 홍콩,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캐릭터 사업 실시 2003. 12 대만. 홍콩지역 ‘라그나로크’ 모바일 게임 진출 2003. 12 유럽 5개국 1차 진출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터키, 이탈리아) 2004. 01 브라질, 인도 서비스 진출 계약 2004. 01 <라그나로크 외전> KTF 모바일 서비스 시작 2004. 04 일본 TV 동경 “라그나로크” 애니메이션 방영 2004. 04 ‘라그나로크’ 말레이시아-싱가포르 상용화 2004. 04 ‘라그나로크’ 유럽 상용화 2004. 06 일본 캐릭터 사업 계약 체결 2004. 06 야후 코리아와 라그나로크 온라인 캐주얼 게임 사업 계약 체결 2004. 06 ‘라그나로크’ 인도 오픈 베타서비스 실시(6.20) 2004. 06 제 1회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쉽 한국 국가대표선발 결승전 개최 2004. 07 제 1회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 쉽, 제 3회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개최 2004. 04 ‘라그나로크’ 호주, 뉴질랜드 서비스 계약 체결 (7.16) 2004. 07 필리핀 라그나로크 애니메이션, 캐릭터 사업 계약 체결 2004. 07 인도네시아 라그나로크 애니메이션, 캐릭터 사업 계약 체결 2004. 09 로즈 온라인 한국, 일본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4. 09 Tokyo Game Show 2004 참가 2004. 10 ‘라그나로크’ 브라질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10.15) 2004. 10 필리핀 ‘ABS-CBN’에서 라그나로크 디 애니메이션 방영 시작 2004. 12 ‘라그나로크’ 호주, 뉴질랜드 상용화 서비스 실시 (12.1) 2004. 12 ‘라그나로크’ 러시아 서비스 계약 (12.15)
2005. 1 <마법신화 라그나로크> SBS 첫 방영 시작 (1.5) 2005. 2 나스닥 상장 [약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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