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홈런왕 예상 후보입니다.
1순위 : 브룸바, 히어로즈
- 기록 : 273타수 23홈런 (1홈런 per 11.8타석)
브룸바는 이미 산술적으로 올 시즌 40홈런은 넘어섰습니다. 누적 홈런수가 아주 많죠. 이변이 없는 한 압도적(?)인 차이로 홈런왕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러나 한가지 변수가 있다면 최근에 조금 주춤하고 있다는 정도, 여름에 조금 파워가 떨어진다는 정도??
2순위 : 페타지니, LG
- 기록 : 268타수 20홈런 (1홈런 per 13.4타석)
페타신은 최근에 주춤하고 있습니다만, 브룸바와 마찬가지로 누적 홈런수가 많은 편이고, 여름에도 강한(어떤 근거로??) 모습을 보이는 선수이기에 유일하게 브룸바와 견줄만 할 홈런왕 후보가 아닌가 싶습니다. 변수가 있다면 잠실 구장을 홈으로 사용하는 운명?
3순위 : 김태균, 한화
- 기록 : 152타수 11홈런 (1홈런 per 13.8타석)
어랏?? 홈런 갯수 3위는 같은 팀의 김태완인데 왜 별명이가 3순위?? 김태균의 문제는 후반기에 가면 페이스가 떨어진다는 점이었는데 올 시즌은 하나의 변수가 있었죠. '뇌진탕'이라는 부상. 그리고 김태균 선수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한화'의 성적. 야구도 멘탈 스포츠적인 성격이 강하다고 보면 내년에 FA로 풀리는 그의 개인적인 상황, 1%확률에 도전하는 한화의 플레이오프 진출.
대한민국 타자중에 가장 몬스터스러운 김태균 선수가 7월이 끝나기 전에 홈런 1,2위와의 격차를 5개 내로 줄일 수 있다면.. 새로운 홈런 타이틀의 다크호스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타석 당 홈런수도 괜찮군요 ;;
4순위 : 김태완, 한화
- 기록 : 251타수 17홈런 (1홈런 per 14.7타석)
김태완 선수는 요즘 너무 부진하죠. 특히 대전구장에서 몰아쳐야 하는데 간간히 생명연장 식 홈런을 양산해낼 뿐.. 하지만 비교적 작은 구장인 대전을 홈 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이점과, 작년의 23홈런의 커리어 하이를 갱신하기 위해서.. 여름에 지치지만 않는다면, 김태균 보다 더 확률이 높은 선수이긴 합니다만..요새 별명 선수의 기세가 장난이 아니라..;;
5순위 : 김현수, 두산
- 기록 : 279타수 16홈런 (1홈런 per 17.4타석)
이대호 선수와 김현수 선수 중에 김현수를 픽했습니다. 이유는 그의 컨택 능력 때문이죠. 이 선수는 굳이 홈런왕이 되지 않는다고 해도 워낙 높은 타율이 홈런 갯수를 상쇄할 만하기 때문에 홈런왕에 집착하려나 개인적으로 의구심이 들긴 하지만.. 홈런왕 레이스에 가세를 한다면 김현수 선수 개인적으로도 소중한 경험이 되지 않을까 하는 팬심(?)으로 예상 순위 5위에 넣어봤습니다.
★ 결론 : 90%의 확률로 브룸바와 페타지니의 경쟁이라 여겨지고, 10%의 확률로 김태균 선수를 예상합니다.
첫댓글 브룸바가 부상이라도 당하지 않는 이상 90% 페타신10%
브룸바...김별명이 부상만 아니었다고해도 별명에게 표를 줬겠지만....
현재 1위인 브룸바와 12개차이라....비록 3경기 연속 홈런을 치고 있지만..너무 힘드네요;; 그넘의 부상만 아니었어도..팀성적과 개인 성적이 이렇게까지 뒤쳐지지 않았을텐데;; ㅠㅠ
히삽 초이는 안드로메다로~
김태균 김태완은 힘들고 김현수 이대호 페타지니 브룸바 중에서 나올거 같네요.
브룸바에게 걸겠습니다.
별명이가 후반기에 페이스가 떨어지는 녀석은 아닙니다. 그리고 홈런왕은 저도 브룸바에게 걸겠습니다.
김별명의 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이대호나 김태완보다도 가능성이 높지 않다고 봐요
김별명 시즌초만 해도 몬스터모드였는데.....
만약 별명이가 15게임 안팎으로 20개에 도달할 수 있다면 별명이에 한표 던집니다.
아무래도 브룸바가;;
브룸바 홈구장이....
김별명 50% 브룸바 50% !!!!
진짜 별명이가 하면 대박일텐데....
아무래도 브룸바가 하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