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의 사업 기부자들이 구속되었습니다
또 다른 날, 조 바이든 대통령의 도전적인 재선 캠페인과 초조해하는 민주당 기부자들, 걱정하는 민주당 내부자들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강력한 바이든 지지와 정치적 성향을 가진 진보적인 실리콘 밸리나 할리우드 유형이라면, 여러분은 비즈니스에서 사용되는 두 개의 플레이북 사이에 갇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바이든의 비평가들을 무시하고 해치를 줄이고 뉴스 사이클을 몰아가는 것을 지시할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성공 사례는 악플러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는 사고방식을 바탕으로 구축됩니다. 그리고 리드 호프만이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비난 공세 속에 바이든의 곁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다른 사업 경로는 매몰 비용을 무시하고 바이든의 지원을 철회하고 더 가능성 있는 승자에 대한 새로운 베팅을 고려하는 것을 제안할 것입니다.
민주당의 큰 기부자이자 넷플릭스의 공동 설립자인 리드 헤이스팅스가 바이든에게 물러날 것을 촉구하는 공개 성명에서 한 일입니다. 이는 넷플릭스의 몇 가지 실수 중 하나인 DVD 대여 사업을 스트리밍과 별개의 사업으로 분리하려는 계획에 직면했을 때 그의 신속한 조치와 일치했습니다. 헤이스팅스는 호통을 친 후에 재빨리 진로를 바꾸었습니다.
다른 대규모 기부자들은 실리콘 밸리의 또 다른 도구에 매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즉, 그들의 선택권을 계속 열어두고 있는 것입니다. 이 경우, 그것은 그들이 반드시 해야만 하는 때까지 대통령(그리고 민주당 지명자)에 대해 불친절한 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시간이 좀 있습니다. 이 뉴스 사이클의 댐은 아직 깨지지 않았습니다.
인포메이션이 전하는 이번 주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