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이용신,김추자,장사익 _ 님은 먼곳에,2k, 고추아가씨가 50표를 얻어 49표를 받은 퉁키를 누르고 9대 복면가왕에 등극
박빙의 승부 끝에 복면가왕 고추아가씨가 50표를 얻어 49표를 받은 퉁키를 누르고 9대 복면가왕에 등극했다.
9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이용신,나미애_님은 먼 곳에,김추자,장사익 _ 님은 먼곳에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는 “정말 상상도 못했다. 이 무대를 준비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했는데 많은 분들이 절 선택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에 아쉽게 패한 복면가왕 퉁키의 정체는 가수 이정이었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는 김건모의 ‘사랑이 떠나가네’ 김추자의 ‘님은 먼 곳에’를 열창하며 복면가왕 결정전에 올랐다.
9대 복면가왕은 고추아가씨가 됐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의 결승에서 4주간 가왕을 차지한 퉁키는 가수 이수영의 '아이 빌리브'(I Believe)를 열창했다.
하지만 결과는 1표 차이로 고추아가씨의 승리였다. 이날 퉁키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것이 패배의 원인이 됐다.
고음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여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카페 게시글
자전거 동호회 공지
스크랩
9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여은,나미애 _ 님은 먼 곳에,김추자,장사익 _ 님은 먼곳에
굴렁새
추천 0
조회 733
15.10.18 20:01
댓글 4
다음검색
첫댓글 참 노래 잘하네
요즘 걸그룹 가수들은 노래실력이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원조인 김추자 못지않네
정말 잘합니다.
김추자 뺨 치는듯~~~
본방에서 시청했는대 잘하더군요
오랬동안의 무명시절의 아품도있고
어머니도 참석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찡했습니다.
가창럭이 정말 좋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