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왕국' 시절 기병대를 그린 겁니다. 추석 전에 학교 도서관에서 사람들 지나가나 안 가나 눈치보며 그린 거라 인체비례및 투시가 상당히 틀린부분이 많습니다. 으어억OTL.....
a가 기마궁병이고 b가 군단기병입니다. 저 둘 말고 중장기병도 있는데, 여긴 안 나왔네요.
그나저나 저 짤방이 쓰인 기획 '대대의 탄생' 포스팅이 이번 포스팅으로 파트 3를 넘어 파트 4까지 가게 되었네요. 원래 일회성, 잘하면 파트 2까지 갈거라고 보았는데 파트 4까지 가서 지금 경악중입니다.
카페분들 추석 잘 보내세요.
첫댓글 말이 굉장히 그리기 어렵다는 글을 어디선가 본 기억이 ^^ 근데 너무 깔끔하게 잘 그리셨네요.
그래서 왼쪽말이 상당히 삐꾸가 났네요 ㅠㅠ 오른쪽은 사진 보고 그렸답니다.
흠.. 방학인데 그림좀 올릴까...? 근데 이런 카페에다 올리기 부끄러운뎅...- -;;; 은근 자작그림 올리는 사람들이 많음.
괜찮아요. 당장 저만해도 이렇게 못 그린 것도 당당하게(?) 올리잖아요....
늘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왼쪽 말이 모가지가 너무 긴 거 같은데요 ㅋㅋ 본격 모가지가 길어 슬픈 짐승(...) 여하튼 즐감하고 갑니다~!
학교에서 몰래 그리다보니 좀 성급하게 그려서 여기저기 안 맞는 부분이 많습니다 ㅠㅠ
현 인류를 다루는 이야기가 아니라면, 모든게 우리 세상의 것과 일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꼭 말이 아니여도 된다는 말이죠.
초코보라던가.. 뭐.. 라마 닯은 말 비슷한 다른 생물이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