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KATS & DJEBS | èsite for GSX750S KATANA & DR250XC DJEBEL... |
카타나 | 제이 벨 | 기계계 | 전장계 | 게시판 | 오토바이 생활 | 링크 | 안내도 | |
베어링 |
베어링 메이커 홈 페이지에서 카탈로그를 입수하자! 양사 모두 세계적인 메이커야 |
|||
NSK 일본 정공 주식회사 | NTN |
단렬후코우즈 볼 베어링 |
단렬후코우즈 볼 베어링
|
프런트 휠 | |||||
---|---|---|---|---|---|
차종 | 부품 번호 | d | D | B | 불러 번호 |
GSX-250S 카타나 | 08123-63027 | 15 | 42 | 13 | 6302 |
GSX-400S 카타나 | 08143-62037 | 17 | 40 | 12 | 6203 |
RF400 | ↑ | ↑ | ↑ | ↑ | ↑ |
IMPULS 400 | ↑ | ↑ | ↑ | ↑ | ↑ |
SV400 | 08133-62037 08113-62037 | ↑ | ↑ | ↑ | ↑ |
이나즈마 400 | ↑ | ↑ | ↑ | ↑ | ↑ |
도둑 400 | 08143-62037 | ↑ | ↑ | ↑ | ↑ |
GSX-750S/1100S | 08123-63027 | 15 | 42 | 13 | 6302 |
GSX-750R (GR71F) | ? | 17 | 47 | 14 | 6303 |
GSX-R750 M/N/P/R/S | 08123-62047 | 20 | 47 | 14 | 6204 |
GSX-R750T | 09262-25061 | 25 | 52 | 15 | 6205 |
GSX-R1100G/H/J | 08123-63027 09262-17031 | 15 | 42 | 17 | 6302 |
GSX-R1100 K/L/M/N/P/R/S/T/V/W | 08123-62047 | 20 | 47 | 14 | 6204 |
GSF1200(S) Y/SK2/SK3 | ↑ | ↑ | ↑ | ↑ | ↑ |
이나즈마 1200 | ↑ | ↑ | ↑ | ↑ | ↑ |
차종 | 순정부품 번호 | d | D | B | 불러 번호 |
|
|
|
개조의 포인트
|
단렬후코우즈 볼 베어링
리어휠 | |||||
---|---|---|---|---|---|
차종 | 부품 번호 | d | D | B | 불러 번호 |
GSX-250S 카타나 | 08123-63037 08143-63037 | 17 | 47 | 14 | 6303 |
GSX-400S 카타나 | ↑ | ↑ | ↑ | ↑ | ↑ |
IMPULS400 | ↑ | ↑ | ↑ | ↑ | ↑ |
SV400 | ↑ | ↑ | ↑ | ↑ | ↑ |
도둑 400 | ↑ | ↑ | ↑ | ↑ | ↑ |
RF400 | 08123-62047 09262-20042 | 20 | ↑ | ↑ | 6204 |
이나즈마 400 | ↑ | ↑ | ↑ | ↑ | ↑ |
GSX-750S/1100S | ↑ | ↑ | ↑ | ↑ | ↑ |
GSX-750R (GR71F) | ↑ | ↑ | ↑ | ↑ | ↑ |
GSX-R750M/N/P/R/S | 09262-20042 09262-20114 | ↑ | ↑ | ↑ | ↑ |
GSX-R750T | 09262-82008 | 32 | |||
GSX-R1100G/H/J | 08123-62047 08113-60047 | 20 | 47 | 14 | 6204 |
GSX-R1100 K/L/M/N/P/R/S/T/V/W | ↑ | ↑ | ↑ | ↑ | ↑ |
GSF1200(S) Y/SK2/SK3 | ↑ | ↑ | ↑ | ↑ | ↑ |
이나즈마 1200 K/L/M/N/P/R/S/T/V/W | ↑ | ↑ | ↑ | ↑ | ↑ |
차종 | 부품 번호 | d | D | B | 불러 번호 |
|
|
개조의 포인트
|
단렬후코우즈 볼 베어링
sprocket 마운트(드럼) | |||||
---|---|---|---|---|---|
차종 | 순정부품 번호 | d | D | B | 불러 번호 |
GSX-250S 카타나 | 09262-25073 | 25 | 62 | 17 | 6305 |
GSX-400S 카타나 | |||||
RF400 | |||||
IMPULS400 | |||||
SV400 | |||||
이나즈마 400 | |||||
도둑 400 | |||||
GSX-750S | 08133-63050 | ||||
GSX-1100S | 09262-25073 | ||||
GSX-R750 (GR71F) | ? | ||||
GSX-R750M/N/P/R/S | 09262-25073 | ||||
GSX-R750T | 09262-32007 | 32 | 65 | 17 | 62/32 |
GSX-R1100 G/H/J/K/L/M/N/ | 09262-25073 | 25 | 62 | 17 | 6305 |
GSX-R1100P/R/S/T/V/W | 09262-25114 | ||||
GSF1200(S) Y/SK2/SK3 | |||||
이나즈마 1200 | |||||
차종 | 순정부품 번호 | d | D | B | 불러 번호 |
개조의 포인트
|
쉘형 침상무렵 베어링 |
쉘형 침상무렵 베어링
|
스윙 암의 베어링 | 집안(스페이서) | 센터 스페이서 | |||||||||||||
---|---|---|---|---|---|---|---|---|---|---|---|---|---|---|---|
차종 | 부품 번호 | F | D | C | 불러 번호 | 부품 번호 | F | D | C | 부품 번호 | F | D | C | ||
GSX-250S KATANA | 09263-25024 | 25 | 33 | 30 | FJL2530 HMK2530 | 61251-17C00 | 20 | 25 | 35 | 09180-20113 | 20.8 | 27.2 | 161 | ||
GSX-400S KATANA | ↑ | ↑ | ↑ | ↑ | ↑ | ↑ | ↑ | ↑ | ↑ | 09180-20108 | ↑ | ↑ | 146 | ||
임펄스(inpulse) 400 | 09263-25059 | ↑ | ↑ | 35 | 61251-21E00 | ↑ | ↑ | 37 | C9180-20108 | ↑ | ↑ | ↑ | |||
RF400R | ↑ | ↑ | ↑ | ↑ | ↑ | ↑ | ↑ | ↑ | 61282-21E00 | ||||||
RF400T/V | ↑ | ↑ | ↑ | ↑ | ↑ | ↑ | ↑ | ↑ | 09180-20108 | ||||||
SV400 | 09263-25024 | ↑ | ↑ | 30 | FJL2530 HMK2530 | ↑ | ↑ | ↑ | ↑ | 61281-19F00 | |||||
이나즈마 400 | ↑ | ↑ | ↑ | ↑ | ↑ | ↑ | ↑ | ↑ | ↑ | 09180-20113 | 20.8 | 27.2 | 161 | ||
도둑 400 | 09263-25059 | ↑ | ↑ | 35 | ↑ | ↑ | ↑ | ↑ | 09180-20108 | ↑ | ↑ | 146 | |||
GSX-750S/1100S | 09263-25024 | ↑ | ↑ | 30 | FJL2530 HMK2530 | 61251-49000 | 16 | ↑ | 35 | 61282-49000 | 17 | 25.4 | 151 | ||
스윙 암의 베어링 | 집안(스페이서) | 센터 스페이서 | |||||||||||||
차종 | 부품 번호 | F | D | C | 불러 번호 | 부품 번호 | F | D | C | 부품 번호 | F | D | C | ||
GSX-R750 (GR71F) | 22 | 28 | 16 | 22 | 27 | ||||||||||
GSX-R750 J/K/L/M/N/P | 09263-25024 | 25 | 33 | 30 | FJL2530 | 61251-17C00 | 20 | 25 | 35 | 61282-17C00 | 20.8 | 27.2 | 158 | ||
GSX-R750R/S | 09263-30040 | 30 | 40 | 25 | FJL3025L HMK3025 | 61251-17E10 | 09180-25099 | ||||||||
GSX-R750T | ↑ | ↑ | ↑ | ↑ | ↑ | 61280-33E00 | |||||||||
GSX-R1100G/H/J | 09263-25024 | 25 | 33 | 30 | FJL2530 HMK2530 | 61251-49000 | 16 | 25 | 35 | 61282-06B00 | |||||
GSX-R1100 K/L/M/N/P/R | ↑ | ↑ | ↑ | ↑ | ↑ | 61251-17C00 | 20 | 25 | 35 | 61282-17C00 | 20.8 | 27.2 | 158 | ||
GSX-R1100 S/T/V/W | 09263-30040 | 30 | 40 | 25 | FJL3025L HMK3025 | 61251-17E10 | 61282-17E10 | ||||||||
GSF1200 (S) Y/SK2/SK3 | 09263-25059 | 25 | 33 | 35 | 61251-31E00 | 61282-31E00 | |||||||||
이나즈마 1200 | 09263-25024 | 25 | 33 | 30 | FJL2530 HMK2530 | 61251-21E00 | 09180-20113 | 20.8 | 27.2 | 161 | |||||
차종 | 부품 번호 | F | D | C | 불러 번호 | 부품 번호 | F | D | C | 부품 번호 | F | D | C | ||
스윙 암의 베어링 | 집안(스페이서) | 센터 스페이서 |
스윙 암의 베어링 | 집안(피보또 스페이서) | |||||||
---|---|---|---|---|---|---|---|---|
불러 번호 | F | D | C | 불러 번호 | F | D | C | |
FJ2220 | 22 | 28 | 20 | F2220 | 17 | 22 | 20.5 | |
HK2220C | IR 17 x 22 x 20.5 | |||||||
FJL2220L | 29 | F2220 | 17 | 22 | 20.5 | |||
HMK2225 | 25 | IR 17 x 22 x 26 | ||||||
HMK2230 | 30 | IR 17 x 22 x 32 |
단렬원추무렵 베어링 |
단렬원추무렵 베어링
|
아직 조사한 것만으로 실제의 작업은 가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확인해 주세요 |
스티어링 줄기 위쪽 베어링 | 아래 쪽 베어링 | ||||||
---|---|---|---|---|---|---|---|
차종 | 순정부품 번호 | d-D-T | 불러 번호 | 순정부품 번호 | d-D-T | 불러 번호 | |
GSX-250S KATANA | 09265-25019 ( 구09265-25008) | 25-47-15 | HR32005XJ | 09265-30009 | 30-55-17 | HR32006XJ | |
GSX-400S KATANA | ↑ | ↑ | ↑ | ↑ | ↑ | ↑ | |
RF400 | 09265-25019 | ↑ | ↑ | 09265-30009 | ↑ | HR 32006 XJ | |
IMPULS400 | ↑ | ↑ | ↑ | ↑ | ↑ | ↑ | |
SV400 | 09267-25009 | ↑ | ↑ | 09267-30010 | ↑ | ↑ | |
이나즈마 400 | ↑ | ↑ | ↑ | ↑ | ↑ | ↑ | |
도둑 400 | 09265-25019 | ↑ | ↑ | 09265-30009 | ↑ | ↑ | |
GSX-750S/1100S | ↑ | ↑ | ↑ | ↑ | ↑ | ↑ | |
GSX-R750F | ? | ↑ | ↑ | ↑ | ↑ | ↑ | |
GSX-R750M/N/P/R/S | 09265-25019 | ↑ | ↑ | ↑ | ↑ | ↑ | |
GSX-R750T | 09267-30010 | 30-55-17 | HR32006XJ | 09267-30010 | ↑ | ↑ | |
GSX-R1100G/H/J | 09265-25019 | 25-47-15 | HR32005XJ | 09265-30005 | |||
GSX-R1100 K/L/M/N/P/R/S/T/V/W | ↑ | ↑ | ↑ | 09265-30009 | 30-55-17 | HR32006XJ | |
GSF1200Y/SY/SK2 | 09265-25009 | ↑ | ↑ | 09265-30010 | ↑ | ↑ | |
GSF1200SK3 | 09265-25038 | ↑ | ↑ | 09265-30020 | |||
이나즈마 1200 | 09267-25009 | ↑ | ↑ | 09267-30010 | 30-55-17 | HR32006XJ |
첫댓글 컴퓨터 번역이라 어색한 부분이 꽤 있습니다. 감안하고 보아주시고, 원문이 더 좋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로... http://www.geocities.co.jp/MotorCity-Circuit/2519/index.html http://www.geocities.co.jp/MotorCity-Circuit/2519/bearings/bearings.html
원래 순정의 베어링은 아니고, 다른 것을 넣으려고 생각한 것은, 어느 오토바이 잡지의 기사를 읽었기 때문에인 것입니다. 그 기사에 의하면, 순정품은 「비접촉형 베어링+더스트 씰」입니다만 「접촉형 베어링」은 방수성을 해치는 일 없이 회전 저항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출처 RFOC)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제 베어링 갈았습니다.